방송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현철, "아내 유혹하기 위해 전 재산 쏟았다!"

기사입력 2020.01.20 19:55
  • 배우 서현철이 아내를 유혹하기 위해 전 재산을 다 쏟아부은 에피소드로 사랑꾼임을 과시했다.

    오늘(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서현철이 출연해 아내 에피소드로 입담을 방출할 예정이다.

  • 사진 제공=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 사진 제공=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날 서현철은 아내와 결혼에 골인할 수 있었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해 모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무명시절, 아내에게 통장을 보여주며 “우리 둘을 위해 오늘 이 돈을 다 쓰고 싶다”고 말했던 파격적인 일화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서현철은 “통장에 17만 원이 있었는데, 아내에게 만 원짜리 반지와 화장품을 선물하고 남은 돈은 중국 음식점에서 다 썼다”라며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고백했다.

    한편, 서현철은 유독 닭 소리 성대모사를 좋아하는 아내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아내가 베란다 문을 열고 닭 소리를 내달라고 했다”, “닭 소리를 들으면 시골 생각도 나고, 동네 사람들도 좋아할 거다”라는 아내의 엉뚱한 요청을 들어줄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밝히며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사랑꾼 서현철이 공개한 아내 관련 에피소드는 20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