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온라인으로도 주문 가능! 알라딘,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 오픈

기사입력 2020.01.17 17:30
  • 매장에 가야만 구매할 수 있었던 알라딘 중고매장 판매 상품을 이제 알라딘 온라인으로도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알라딘 인터넷 서점은 전국 알라딘 중고매장에 있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을 2개월간 테스트 오픈 기간을 거쳐, 15일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알라딘 중고 매장 상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싶다는 요청에 따라, 고객이 좀 더 편리하게 알라딘에서 중고도서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다.

  • 알라딘 중고매장 모바일 검색결과 /이미지=알라딘 홈페이지
    ▲ 알라딘 중고매장 모바일 검색결과 /이미지=알라딘 홈페이지

    고객이 PC/모바일로 접속한 알라딘 웹사이트의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해당 매장에서 고객에게 상품을 직접 발송한다. 판매 대상 상품은 12년간 온/오프라인 알라딘 중고샵을 통해 판매된 전체 중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온라인에서 많이 판매된 상품으로 결정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다.

    알라딘은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 오픈 기념해 해당 서비스를 통해 1만원 이상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3개 매장을 이용하면, 추가 1,000원, 5개 매장 이용 시 추가 1000원, 10개 매장 이용 시 추가 3,000원을 지급받는 등 총 6,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서비스 이용 후 본인의 SNS나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15명에게 적립금을 지급한다.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에 접속해 중고매장 이 광활한 우주점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