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시즌에는 얼굴과 몸, 헤어가 모두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보습과 클렌징 등 기초 스킨케어를 게을리할 수 없지만, 평소 사용하던 스킨케어 제품을 모두 넣기는 두터운 겨울 옷들 앞에서 부담스럽다. 이럴 때는 최소한의 노력으로 공들인 홈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고기능 제품을 선택하면 편리하다.
특히 최근에는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여러 기능을 겸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어 ‘귀차니즘’에 빠진 소비자들에게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농축,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들건조한 겨울에는 피부장벽이 무너지기 쉬워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때 고농축,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속 건조를 없애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장벽이 탄탄해진다.
-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앰플’은 리얼베리어의 베스트셀러인 익스트림크림 속 피부장벽 강화 성분과 영양을 담은 고농축 수분 앰플이다.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3중 세라마이드와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을 처방했다.
추운 날씨와 여행으로 인해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평소 속당김을 느끼거나 피부결 케어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은 스킨의 부드러움에 크림의 촉촉함을 더해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3중 밀크-히알루론산을 적용해 보습력을 더욱 강화한 동시에, 피부 보습장벽까지 케어한다. 크림스킨을 적신 화장솜을 볼, 이마, 턱 등 국소부위에 붙여 마스크팩으로 활용하거나, 크림을 추가로 적셔 보습감을 더욱 높인 수분크림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
최근 남성들만이 아니라 여성들도 두피와 탈모 케어에 관심이 높다. 건조한 겨울에 두피를 그대로 방치하면 탈모로 이어지기 십상이다. 두피 자올 닥터스오더의 ‘엣지 부스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탈모&두피 케어 제품이다.
롤온(Roll on) 타입으로 파우치에 넣고 다니다 협소 부위에 부드럽게 바르기만 하면 된다. 씻어 내는 번거로움 없이 자연건조로 마무리되어 시간 및 공간적 제약 없이 활용이 가능하다. 제품 성분 역시 인삼에서 추출한 배양액을 비롯, 무화과추출물, 사발팜열매추출물 등 28종의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에 꼭 필요한 영양 공급에도 도움을 준다.하나로 멀티 기능 미니 스킨케어컨템퍼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트래블 키트 온 어 저니(TRAVEL KIT ON A JOURNEY)’는 모로코 사하라 사막의 강인한 생명력인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한 디럭스 스킨케어 6종과 메쉬 소재의 파우치로 구성됐다.
-
평소와 다른 생활 패턴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 줄 ‘바디 워시 모로칸 가드너’,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등 클렌징 3종과 ‘에센스 그랩 워터’, ‘크림 프레시 앤 모어’,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까지 6종으로 라인업 했다.
클라뷰의 ‘올인원 트래블 키트’는 여름 시즌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높다. 클렌징 제품인 ‘페이셜 클렌징 폼’부터 스킨케어 4종, 메이크업 베이스인 ‘백스테이지크림’까지 미니어처 사이즈 제품을 6종 담았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