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설 선물로 좋은 커피전문점 '스틱커피 선물세트'

기사입력 2020.01.15 17:04
  • 설 연휴가 다가오면서 새해 설 선물로 스틱 커피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커피전문점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스틱 커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풍미를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한 날 소중한 이들에게 성의를 표현하기 적합하다.

    커피업계에서도 설을 맞아 아메리카노는 물론 라떼까지 다양한 종류의 스틱커피를 선물세트로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드롭탑
  •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전문 큐그레이더가 925번의 블렌딩 테스트를 거쳐 완성한 ‘스페셜티 925 블렌드’를 ‘925 스틱 커피’로 출시하고 ‘기프트 세트’도 선보였다. 이번 기프트 세트에는 ‘925 스틱커피’ 2종을 각각 4세트씩 포함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텀블러 2개까지 포함시켰다. 특히 기프트세트는 고품질의 스페셜티 원두 제품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가성비가 높다.

    ‘925 스틱 커피’는 ‘드롭탑 925 스페셜티 마일드’와 ‘드롭탑 925 스페셜티 다크’ 2종으로 구성돼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다. ‘드롭탑 925 스페셜티 마일드’는 라이트 미디움 로스팅으로 은은한 산미를 살리고 호두, 메이플시럽의 향을 담았으며, 미디움 로스팅으로 원두의 바디감을 살린 ‘드롭탑 925 스페셜티 다크’는 고소한 피넛과 블랙슈가의 향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는 스틱 커피 브랜드 ‘비니스트’를 다채로운 구성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세트’는 이디야커피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데일 해리스’가 함께 개발한 ‘비니스트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아메리카노 ‘오리지널’, ‘마일드’, ‘다크’ 총 4종의 스틱커피 제품이 포함되었으며, 드립백커피 제품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2종(다크블루, 바이올렛)까지 제공한다.

    ‘비니스트 라떼 세트’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비니스트 카페 라떼’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비니스트 바닐라 라떼’, 벨기에 초콜릿 칩을 사용한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 이디야커피 인기 음료를 그대로 구현한 ‘비니스트 토피넛 라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
  • 할리스커피는 시그니처 메뉴 ‘바닐라 딜라이트’를 스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2020 커피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라떼 컬렉션은 '바닐라딜라이트'와 원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담아낸 '카페라떼' 커피스틱 2종으로 구성됐으며, ‘리유저블 텀블러’도 포함됐다.

    스페셜 컬렉션은 인기 스틱커피인 '카페라떼', '바닐라딜라이트', '리얼벨지안초코라떼' 3종이 다채롭게 담긴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시그니처 드립백', '챔피언 블렌드 드립백', ‘스테인리스 컵 텀블러’까지 함께 포함됐다.

    파스쿠찌
  • 파스쿠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출시한 ‘티텀블러 세트’에는 ‘카페 인스턴트 커피’가 포함돼 밖에서도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카페 인스턴트 커피’는 이탈리안 오리지널 드립 커피의 맛을 최적으로 표현한 스틱커피 제품이다.

    스틱커피 외에도 스테인리스 티망이 있는 글라스 티텀블러와 드립커피백도 포함돼 개인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홈카페가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