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JBL, 눈으로 보는 블루투스 스피커 ‘펄스 4 (PULSE 4)’ 출시

기사입력 2020.01.15 11:21
  • JBL이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 ‘JBL 펄스 4(PULSE 4)’을 국내 출시한다.

    음악 감상은 물론 LED 라이트 쇼 기능으로 분위기 연출까지 가능한 JBL ‘펄스’는 시리즈마다 변화된 디자인을 통해 새로움을 추구해왔다. 이번 ‘펄스 4’의 디자인에서도 과감한 변신을 시도했다. LED 패널이 제품에 60% 정도를 차지했던 이전 모델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펄스 4는 제품 전체를 LED 패널이 감싸고 있어 독특한 개성을 뽐낸다. 여기에 심플함이 돋보이던 기존 원통형 모양에서 굴곡을 더해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한 점도 매력적이다.

  • JLB 펄스 4 (왼쪽부터) 화이트, 블랙 컬러. /사진 제공=하만 인터내셔널
    ▲ JLB 펄스 4 (왼쪽부터) 화이트, 블랙 컬러. /사진 제공=하만 인터내셔널

    사방으로 퍼져 나오는 360° LED 라이트는 실내외를 막론하고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며, 음악에 따라 LED 라이트 쇼의 움직임이 달라져 음악을 눈과 귀로 동시에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LED 라이트 쇼는 ‘JBL 커넥트 앱(JBL Connect App)’을 만나면 그 능력이 배가된다. ‘불꽃놀이’, ‘레인보우’, ‘캠프파이어’ 등 기본으로 지원하는 테마를 활용해 조명의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용자 지정’을 선택해 취향대로 색상이나 테마를 바꿀 수도 있다.

    스피커에 내장된 57.15mm(2.25인치) 드라이버가 전달하는 사운드의 깊이와 비트감은 힙합부터 발라드까지 모든 장르의 음악을 듣기 좋게 재현한다. 특히, 스피커에 내장된 ‘JBL 파티부스트(JBL Party-Boost)’ 기능이나, ‘컬러 싱크(Color Sync)’ 기능을 이용하면 파티부스트를 지원하는 스피커들과 손쉽게 연결할 수 있고, 제품을 흔드는 것만으로 펄스 4 제품들 간 패턴이 공유되는 기능을 통해 파티에 재미를 더할 수도 있다.

    또한, 펄스 4는 수심 1m에서 약 30분간 방수가 가능한 IPX7 등급의 방수 성능과 최대 12시간 재생 가능한 7,260mAh의 대용량 배터리 탑재 등 언제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장점을 갖췄다.

    모든 순간에 재미를 더해 줄 차세대 블루투스 스피커 펄스 4는 27만9천원에 판매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