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TBX 멤버십 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
먼저 TBX 멤버십 서비스 지정점에서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시 'TBX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다. 19.5인치와 22.5인치 규격의 타이어 구매 시 1개당 5000원이 적립되며, 17.5인치는 1개당 3000원이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번 구매 시 5000원부터 사용 가능하다. TBX 멤버십 서비스 지정점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매장 검색 기능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한국타이어 무상보증 상품 구매 시 무상보증서도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멤버십 회원 고객 대상 카드사 제휴 무이자 분할 납부 서비스 및 제휴 할인 쿠폰 등의 혜택과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는 주야간 운행이 많은 상용차 운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멤버십 회원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예약 서비스를 통해 새벽, 주간, 야간 등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방문 서비스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31일까지 'TBX 멤버십 앱'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TBX 멤버십을 검색하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회원 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아이디를 활용한 간편 가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