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일반

하루 23알 아몬드의 뷰티 효능 체험해볼까?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아몬드 체험 팝업 부스 진행

기사입력 2020.01.09
  •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1월 23일 ‘아몬드데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 이미지 제공=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 이미지 제공=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오는 1월 17일, 18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열리는 ‘아몬드와 함께하는 하루(A Day with Almonds)’ 팝업 부스에서는 아몬드의 뷰티 효능 및 영양학적 이점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몬드 스토리존 ▲체험존 ▲포토존 등으로 꾸며진 체험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은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SNS 아몬드 현장 인증 이벤트’, ‘123 아몬드 아케이드 게임’, ‘23 아몬드를 잡아라 에어볼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캘리포니아 아몬드 뷰티 파우치와 아몬드 보틀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첫날인 17일에는 아몬드 뷰티 멘토로 선정된 유명 필라테스 강사 ‘강현경’과 운동하는 아나운서로 알려진 ‘박지혜’가 직접 참석해, 현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아몬드를 활용한 건강한 몸매 관리와 뷰티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강현경의 ‘아몬드 라이프스타일 클래스’에서는 일상 속에서 실천해 볼 수 있는 대표적인 필라테스 동작을 배워보는 시간이 마련되며, 이어 오후 1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박지혜의 ‘아몬드 뷰티 토크쇼’에서는 건강한 마인드와 생활 습관에 기반한 뷰티 팁을 나눌 예정이다.

  • 이미지 제공=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 이미지 제공=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 앞서 1월 10일에는 온라인 SNS를 통한 친구 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내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아몬드와 함께하는 하루’ 팝업 부스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아몬드 보틀과 틴케이스가 증정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한국 담당 김민정 이사는 “팝업 부스 내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아몬드데이’를 함께 기념하고, 일상 속 아몬드를 활용한 다양한 뷰티 팁을 공유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월 23일 ‘아몬드데이’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아몬드 섭취 권장량인 1일 23알(30g)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지정한 날이다. 아몬드 한 줌 약 23알에는 비타민E(8㎎), 식이섬유(4g), 식물성 단백질(6g), 몸에 이로운 불포화지방(15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이 아몬드 하루 한 줌을 섭취할 경우, 비타민E 하루 권장량의 67%(8mg)와 식이섬유 하루 권장량의 16%(4g)를 섭취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