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새해 맞아 당당한 나 자신을 위한 현실적인 ‘피부 관리·다이어트 방법’

기사입력 2020.01.07 14:02
  • 새해를 맞이해 저마다 다양한 계획들을 세우지만, 목표만 너무 높게 잡은 계획은 중도 포기를 부를 수 있다.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 않으면서 집에서도 손쉽게 실행할 수 있는 현실적인 계획이 적당하다. 올해는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나 자신 만들기를 목표로 간단한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 피부 관리, 하루 한 번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

    피부 관리는 매일 꼼꼼하게 해주는 것이 효과적이지만, 대부분의 직장인은 항상 시간에 쫓기는 생활로 인해 계획한 만큼 피부 관리에 시간을 투자하기 어렵다. 이럴 경우 여러 단계를 거치면서 많은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복잡한 스킨 케어보다는 한 가지만 사용해서 여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특히, 나이트 케어의 경우 사용 후 세안이 필요한 제품을 사용하면 숙면에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바르고 그대로 잠자리에 들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사진 제공=닥터디퍼런트
    ▲ 사진 제공=닥터디퍼런트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의 ‘비타 A 크림’과 ‘비타 A 크림 포르테’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주요 성분인 비타민A 레티날은 레티놀보다 효과가 높지만, 안정화가 어려워 화장품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성분으로, 닥터디퍼런트에서 니오좀 기술을 활용하여 안정화에 성공했으며, 두 제품에 각각 0.05%와 0.1%를 함유했다. 나이트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하루에 단 한 번, 매일 밤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톤과 결까지 동시에 케어해 주는 편리한 제품이다.

  • 다이어트,  바쁜 일상 속 간편식으로 식단 조절과 치팅데이 한 번에 해결

    다이어트를 위한 극단적인 금식은 오히려 건강을 해치고 폭식을 유도하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식단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다이어트 식단을 직접 계획하고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에 냉동 상태로 장시간 보관이 가능한 다이어트 식품을 구매해 금식 없이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계속해서 다이어트 식단만 유지하는 것이 힘들다면 1~2주에 하루 정도를 치팅데이로 정해 평소 먹고 싶었던 음식을 섭취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면 장기간 다이어트 유지에 도움이 된다.

  • 사진 제공=닥터디퍼런트
    ▲ 사진 제공=닥터디퍼런트
    아임웰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9종은 제품 경쟁력, 맛, 영양, 대중성을 두루 갖춘 아임웰 대표 인기 상품으로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은 고슬고슬한 식감의 잡곡밥, 닭가슴살로 만든 든든한 반찬, 탄수화물·단백질·식이섬유·비타민 등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가 특장점이다. 백미 함량을 낮추고 알곤약을 넣어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을 높인 제품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