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100년 전 모던걸의 화장방을 엿보다! 클리오, ‘강남모던걸’ 전시 협찬

기사입력 2020.01.07 11:35
  •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100년 전 모던걸의 삶과 열정을 주제로 한 체험 전시 '강남모던걸'展에 협찬 후원했다.

    ‘강남모던걸’은 100년 전 유행을 선도했던 신여성들의 열정과 삶을 아트워크와 컨셉 공간으로 재현한 예술 전시회다. 시대를 이끈 모던걸의 주체 의식과 용기가 담긴 스토리로 관람객의 깊은 공감을 끌어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개성 넘쳤던 화장방과 침실, 욕실 등을 뉴트로 감성으로 구현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 사진 제공=클리오
    ▲ 사진 제공=클리오

    클리오는 이번 전시에서 ‘100년 전 신여성’의 단장 공간을 표현한 ‘클릐오 화장방’을 매력적으로 연출했다.

    ‘남의 시선 따위에 굴하지 않고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할’ 모던걸을 위한 ‘클릐오 화장방’은 클리오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인생 샷 스팟으로 꼽히는 ‘내가 빛나는 행잉 데코 포토존’,  ‘킬커버 광채 쿠션’을 100배 이상 확대한 역대급 크기의 ’대형 킬커-버 쿠션’ 포토존 등 유니크한 체험 요소로 관람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 제공=클리오
    ▲ 사진 제공=클리오

    한편, 관람객이 주인공이 되는 ‘강남모던걸’은 특색 있는 체험 요소 외에도 그 시대와 인물로부터 영감을 받은 몽상, 수수, 아갸미, 온진, 호사 등 주목받는 현대 아티스트들의 작품으로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클리오가 후원하는 '강남모던걸'展은 오는 4월 30일까지 신논현 르메르디앙호텔  1층 M컨템포러리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