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 드래곤시티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3가지

기사입력 2020.01.07 10:22
  •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가 2020년을 맞아 3종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를 많이 방문하는 용산구 구민 및 직장인, 단체 손님, 여성 고객을 위해 오는 1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최대 3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 '아이 러브 용산(I♡YOUNGSAN)’ 프로모션


    용산구 거주민과 용산구에 위치한 회사 소속 직장인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 러브 용산(I♡YOUNGSA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 러브 용산’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 저녁에 이용 가능하며, 용산구민 또는 용산구 직장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신분증과 명함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얼리 버드(Early Bird)’ 프로모션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가족 모임이나 회식 등 각종 모임을 준비하고 있다면 ‘얼리 버드(Early Bird)’ 프로모션이 제격이다. 행사일 60일 이전에 성인 스무 명 예약을 보장할 경우 주중 점심은 5만 2500원, 주중 저녁은 7만 125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점심과 저녁 동일하게 8만 750원으로 기존 금액에서 최소 15%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 여성을 위한 ‘오! 마이 런치(OH! My Lunch!)’


    주중 점심을 여유롭고 즐기고 싶은 모든 여성을 위한 ‘오! 마이 런치(OH! My Lunch!)’는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돌아 왔다. ‘오! 마이 런치’ 프로모션은 기존 주중 점심가격에서 27% 할인된 5만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푸드 익스체인지 3종 할인 프로모션은 멤버십, 소셜, 식음 바우처 등과 중복 할인이 불가하며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