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조지아, 손흥민·세르히오·다비드 등 ‘EPL 축구 스타’ 담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0.01.07 10:06
  •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EPL(English Premier League,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과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조지아 X EPL 스페셜 패키지는 국내 높아진 해외 축구 인기를 반영한 것으로 새벽 경기를 시청하는 축구팬들은 물론 피곤한 직장인들이 일상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 사진제공=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
    ▲ 사진제공=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

    세계적인 축구 스타인 토트넘의 ‘손흥민’, 리버풀의 ‘버질 반 다이크’, 맨체스터 시티의 ‘세르히오 아구에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다비드 데 헤아’, EPL 축구 선수 4명의 모습을 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지친 일상에 색다른 재미를 주며, 축구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조지아 X EPL’ 스페셜 패키지는 총 4종으로 ‘조지아 오리지널’, ‘조지아 카페라떼', ‘조지아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맥스’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스페셜 제품 출시 기념으로 EPL 직관 이벤트 '조지아 마시고 EPL 보러 가자!’를 진행한다. ‘조지아’ 제품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모바일로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화면에 표시 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조지아 마시고 EPL 보러가자’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일 1회 참여로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