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오는 7일 시작되는 ‘CES 2020’에서 스마트 스피커를 결합한 목시(Moxie) 샤워헤드 신제품을 선보인다.
-
‘Moxie 샤워 헤드+스마트 스피커(Moxie showerhead+smart speaker)’는 콜러의 기술력과 디자인에 하만카돈(Harman Kardon)의 강력한 음향 기술이 결합한 제품이다.
넓은 범위의 완벽한 분사력이 특징이며, 휴대용 스마트 스피커 및 내장 음성 지원 기능을 탑재했다. 고품질의 음향을 제공하는 휴대용 스마트 스피커는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음성 지원 기능으로 샤워 중이나 이동 시에도 별도의 터치 없이 컨트롤할 수 있다.
한편, 콜러는 지난 전시회에 출품했던 ‘DTV+ 샤워 시스템(DTV+ shower system)’도 함께 시연한다.
DTV+ 샤워 시스템은 물, 소리, 수증기 및 조명을 조절해 개인별 맞춤 스파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며,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기능을 사용자 개인에 맞춰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콜러 커넥트 제품에 대한 개인별 맞춤 환경 설정이 가능한 ‘콜러 커넥트(Kohler Konnect AP)’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설정이나 물 절약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콜러 커넥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클라우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아마존 알렉사(Alexa),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홈키트에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콜러는 ‘CES 2020’에서 콜러 커넥트를 장착한 ‘Aquifer Refine 정수 시스템’과 ‘Setra 터치리스 수전’, DTV 모드 디지털 샤워 시스템, 물 내림 레버에 센서를 장착해 버튼에 접촉 없이 물을 내릴 수 있는 ‘터치리스 양변기’ 등 다양한 스마트홈 제품과 콜러 커넥트 신제품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