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추운데 실내에서 놀자! 겨울방학 맞은 아이와 가볼 만한 캐릭터 테마 공간

기사입력 2020.01.03
  • 추운 날씨로 외부 활동이 꺼려지는 요즘,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이곳은 어떨까?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실내 공간을 소개한다.

    미니언즈
  • 귀여운 작은 악당 ‘미니언즈’를 좋아한다면, 서울 인사동의 인사 센트럴 뮤지엄에서 진행 중인 ‘미니언즈 특별전’을 놓치지 말자. 미니언즈 특별전은 ‘슈퍼배드(Despicable Me)’ 시리즈와 ‘미니언즈(Minions)’를 기반으로 한 아트웍, 영상, 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 체험 등을 국내 최초로 한자리에 모은 글로벌 공식 투어 전시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거리가 가득하다. 전시는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티켓은 일반(만 19세 이상) 15,000원, 청소년(만 18세 이하) 13,000원, 어린이(만 7~12세) 11,000원이다.

    국내 최초 공식 투어 ‘미니언즈 특별전’

    겨울왕국
  • 삼청동 윈터하우스(스모어마켓 삼청점) /사진 제공=슈슈코스메틱
    ▲ 삼청동 윈터하우스(스모어마켓 삼청점) /사진 제공=슈슈코스메틱

    ‘겨울왕국’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올라프의 상상을 현실로 만든 ‘이태원 썸머하우스(스모어마켓 이태원점)’와 ‘삼청동 윈터하우스(스모어마켓 삼청점)’를 찾아가자. '겨울왕국'의 올라프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 컨셉으로 ‘이태원 썸머하우스’는 여름을 꿈꾸는 눈사람 올라프의 엉뚱한 상상을, ‘삼청동 윈터하우스’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겨울 나라를 모티프로 구성됐다. 두 곳 모두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겨울왕국 테마의 음료와 디저트는 물론 각종 인형, 문구류, 의류 등도 만날 수 있다. 1월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점 /사진 제공=슈슈코스메틱
    ▲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점 /사진 제공=슈슈코스메틱

    이 밖에 어린이 화장품 기업 슈슈코스메틱이 운영하는 ‘슈슈앤쎄씨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점·광교점에는 애니메이션 속 배경을 현실로 옮겨놓은 듯한 ‘겨울왕국2’ 테마의 특별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인체에 무해한 수성 네일을 활용한 겨울왕국 테마의 네일아트도 받을 수 있다.

    도심 속 ‘겨울왕국’ 테마 존

    브롤스타즈
  • 브롤스타즈 게임에 푹 빠져 있는 아이라면,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 마련된 ‘브롤스타즈×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는 놓칠 수 없는 환상의 공간이다. 브롤스타즈 게임 속 배경을 완벽히 구현한 팝업스토어에서는 게임 캐릭터인 ‘브롤러’들의 소품과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브롤스타즈 캐릭터로 재해석된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 제품과 최초 공개된 ‘브롤스타즈’ 캐릭터 공식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브롤스타즈×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는 1월 15일까지 운영된다.

    '브롤러' 만나러 가자! ‘브롤스타즈 X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

    백악기 공룡
  • 특정 캐릭터가 아닌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용산 팝콘D스퀘어에서 펼쳐지고 있는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을 가볼 만하다. 공룡의 시대 ‘백악기’를 테마로 한 체험형 전시로 공룡 화석과 살아있는 듯 움직이는 다양한 공룡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화석 발굴, 공룡 타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전시는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대인/소인 모두 15,000원(24개월 미만 무료)이다.

    환상적인 공룡의 세계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