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D영상] 하정우 "김남길 대상 기운 받아 '클로젯'도 순항했으면"

기사입력 2020.01.02 14:25
  • 영화 '클로젯' 제작보고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 영화 '클로젯' 제작보고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클로젯' 하정우와 김남길이 서로에 대한 진한 믿음을 전했다.

    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영화 '클로젯'(감독' 김광빈) 제작보고회가 열려 김광빈 감독을 비롯해 하정우, 김남길이 참석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룬 작품. 극 중 하정우는 사라진 딸의 흔적을 찾아 나선 아버지 '상원'으로 분한다.

  • ▲ '클로젯(CLOSET)' 하정우, "김남길의 대상 기운 이어 받았으면"
    '클로젯'의 주역 하정우와 김남길은 최근 경사를 맞았다. 하정우는 지난달 19일 개봉한 '백두산'이 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순항 중이고, 김남길은 SBS 연기대상에서 '열혈사제'로 연기 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김남길은 "스크린으로 돌아와 긴장도 많이 되고, 정우 형이 한 '백두산'의 기운을 이어받아 '클로젯'이 순항했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하정우는 "저야말로 남길 씨의 대상 기운을 받아서 '클로젯'이 잘됐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영화 '클로젯'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