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시아나항공과 함께하는 특별한 태국여행, 노랑풍선 '태국 즐기기' 기획전 개최

기사입력 2020.01.02
품격 있는 프리미엄 상품 및 내 마음대로 자유일정 즐기는 세미패키지 구성
비즈니스클래스 탑승, 양질의 기내서비스, 공항 내 라운지 무료이용 가능
  •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태국 즐기기 기획전/사진제공=노랑풍선
    ▲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태국 즐기기 기획전/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방콕과 파타야에서의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태국 즐기기’ 기획전을 개최했다고 지난 12월 31일 밝혔다.

    이번 '태국 즐기기' 기획전에서는 가격은 낮춘 반면 품격을 한층 끌어올린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과 나만의 자유일정으로 합리적인 여행을 할 수 있는 세미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 태국에서 코끼리 트레킹/사진제공=노랑풍선
    ▲ 태국에서 코끼리 트레킹/사진제공=노랑풍선

    기획전 패키지 중 '방콕&파타야 5일 프리미엄'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의 비즈니스클래스에 탑승하여 편안한 이동과 함께 양질의 식사를 비롯한 고품격 기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인천공항과 방콕공항 내 비즈니스 라운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일정 특급이상의 호텔에서 머물며 양질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방콕&파타야 5일 세미패키지’ 상품은 고객의 여행취향을 고려해 1DAY 일정과 꽉찬 패키지일정 중 선택이 가능하다.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의 숙박, 식사, 관광지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본 기획전 기간 내 예약자에게는 소정의 혜택이 주어지고 그 밖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 인공 수상 시장 플로팅 마켓/사진제공=노랑풍선
    ▲ 인공 수상 시장 플로팅 마켓/사진제공=노랑풍선

    관광일정으로는 방콕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사찰인 ‘왓포사원’, 전통 공예품을 판매하는 인공 수상 시장인 ‘플로팅 마켓’ 방콕과 파타야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은 물론 알카자쇼와 코끼리 트래킹 등의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통안마와 아로마 스파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며 현지식을 비롯해 호텔식, 삼겹살, 타이씨푸드 등 다양한 식사가 제공된다.

  • 알카자쇼/사진제공=노랑풍선
    ▲ 알카자쇼/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마련된 ‘태국 즐기기’ 기획전을 통해 방콕&파타야 상품을 이용하면 고품격 럭셔리한 태국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존의 상품과는 달리 특별하면서 여운이 남을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태국 즐기기’ 기획전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