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30일(월)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순한 맛’과 ‘매운맛’ 버전을 오가는 개통령 강형욱의 카리스마가 공개된다.
-
스승 강형욱, 두 제자 이경규, 이유비가 ‘우리 동네 개 수업’을 위해 찾은 동네는 경기도의 시흥시. 이들은 시흥에서 혀가 파래질 정도로 짖으며 보호자의 손길을 거부하는 무는 개 ‘리오’네와, ‘안 걷고, 안 먹고, 겁 많은’ 犬 가족 ‘별이&아리&콩이’네를 찾아 ‘같은 동네, 각기 다른 견(犬)성을 자랑하는 포메라니안들을 만나본다.
이날 만난 네 마리의 반려견은 반려견 서로 전혀 다른 성격과 각기 다른 문제 행동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 집의 교육 분위기부터가 극과 극으로 달랐다고 전해져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개통령 강형욱은 한 집에서는 극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스윗한 ‘순한 맛’ 스승의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다른 한 집에서는 “과부하가 오기 직전 상태”라며 날카롭게 문제점을 짚어내는 ‘매운맛’ 카리스마로 두 제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강형욱은 네 마리 반려견의 보호자이자, 2살 아들 ‘주운이’의 아빠로서 반려견과 어린 아이를 같이 키우며 어려움을 겪는 보호자를 위해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기도 했다.
또 다양한 문제만큼 다양한 교육법을 제시해 반려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12월 30일 (월) 밤 10시에 방송된다.
- 서미영 기자 pepero99@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