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새해 첫 호캉스 어느 호텔로 갈까? 다양한 ‘뉴이어 패키지’ 선보이는 호텔업계

기사입력 2019.12.30 18:16
  •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어떤 호텔로 가보는게 좋을까? 호텔에서는 새해를 맞아 쥐를 연상시키는 위트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키지, 새해 기념 파티 패키지, 그리고 설 연휴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 다양한 컨셉의 새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2020년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행운의 쥐띠를 맞이하여 새해 첫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2020년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는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쥐’를 연상할 수 있도록 100% 천연 소이왁스와 고급 프래그런스 오일을 사용하여 은은한 향과 함께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할 수 있는 ‘치즈 오브젝트 캔들’ 1개와 귀여운 라이언과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자체 스낵브랜드 '선데이치즈볼' 1개를 제공한다.

    또한, 독일 베를린 출신 아티스트 슈테판 마르크스(Stefan Marx)가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테마의 일러스트를 담아 블루, 그레이,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2020 대림미술관&디뮤지엄 다이어리’를 선착순 30팀에게 증정한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는 최대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1만원의 할인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설 연휴 기간 동안(2020년 1월 23일~26일)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꿀약과&미니 윷놀이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가격은 서울 지역은 10만원부터(세금 별도), 제주는 15만원부터(세금 포함)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다가오는 새해와 설 연휴 기간에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020년 어반 EFL(Executive Floor Lounge)’ 패키지를 2020년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완벽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2020년 어반 EFL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 2인으로 구성됐다. 14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한강의 낮과 밤을 조망하며 조식, 애프터눈 티타임, 해피아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타임은 오후 15시부터 17시까지 디저트와 차가 제공되며 해피아워는 오후 18시부터 21시까지 샐러드, 치킨 가라아케, 펜넬 파스타, 굴라쉬 등의 안주류와 맥주, 와인(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3종의 주류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메뉴는 업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여행 서적, 소설, 양서 등 500여 권에 이르는 다양한 도서와 바디프랜드 안마 기계가 구비돼 있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월~목) 15만 8,400원부터, 주말(금~일) 18만2,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해피 해야쥐! (Happy Gee Year!)’ 패키지를 2020년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피 해야쥐!’ 패키지 이용 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미키마우스’ 디자인의 ‘미키마우스 백인백 (트래블 파우치) 4종 세트’를 증정한다. ‘해피 해야쥐!’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미키마우스 트래블 백인백 (트래블파우치) 4종 세트가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자년 쥐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름에 '경' 또는 '자'가 들어간 손님 혹은 쥐띠 출생 고객(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 08년생 등)이 패키지 예약 시, 2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 시에만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며 체크인 시 관련 신분증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을 반드시 제시해야 한다. 패키지 이용 금액은 15만원 1천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르 메르디앙 서울
  • 르 메르디앙 서울은 발코니 스위트 룸에서 취향에 따라 칵테일을 만들어 마시며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칵테일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완벽한 파티를 만들어줄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미스팅게 까바 브뤼'(Mistinguettm, Cava, Brut)’ 1병과 생크림 홀 케이크 그리고 ‘셀프 칵테일 키트’가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된다.

    ‘딸기 미모사’, ‘블루 사파이어’ 등 재료와 함께 제공되는 레시피를 참고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칵테일을 직접 만들며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다.(6잔 Kit) 해당 패키지에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비롯 다채로운 음식과 주류의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이용 및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조식, 수영장, 핀란드식 사우나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레이디스 칵테일 파티 패키지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운영하며, 3인이 즐길 수 있는 ‘스튜디오 스위트룸’, ‘발코니 스위트룸’과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발코니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타입이 있다. 가격은 45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겨울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아이스링크와 눈썰매장 그리고 안락한 객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윈터케이션(Wintercation) 패키지’를 오는 2월 23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나무를 소재로 꾸며져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반얀 룸 또는 릴랙세이션 풀에서 몸을 담그고 남산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렌탈권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윈터케이션 패키지는 오는 2020년 2월 2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윈터케이션 패키지 가격은 44만원부터다.(세금 별도)

    서울드래곤시티
  •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호텔 그랜드 머큐어와 업스케일 시티 레지던스인 노보텔 스위트는 품격 있는 호텔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더 라운지(THE LOUNG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더 라운지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더 품격있는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 숙박과 EFL(Executive Floor Lounge)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더 라운지’ 패키지는 오는 2020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28만 8천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25만 9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라운지 이용 인원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20년 새해를 맞아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를 2020년 1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그랜드 스위트 킹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환영 선물과 그랜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된다.

    그랜드 클럽 라운지는 스위트 객실 고객을 위한 공간으로 프라이빗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휴식에 부족함이 없도록 세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 라운지 혜택은 컨티넨탈 조식, 이브닝 칵테일,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를 포함한다. 그 밖에도 패키지 이용객은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5만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 무료 사우나 이용 혜택 역시 누릴 수 있다.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2020년 1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1박당 4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스머프와 콜라보레이션한 ‘해피스머프 이어(Happy Smurf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피스머프이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노보텔 강남에서 단독 제작한 2020 스머프 캘린더와 호텔 내 다양한 레스토랑 혜택이 가득한 스머프테이스티 로드 쿠폰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과 행운의 상품이 가득한 복주머니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선택 시 조금 더 여유로운 설 연휴 휴식을 위한 혜택이 더해진다. 2인 조식 혜택과 함께 프리미어 라운지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해피아워, 귀여운 스머프 무릎 담요 및 뷰티 박스가 추가 제공되어 명절 기간 고생한 아내, 사랑하는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할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피트니스 및 겨울 기간 내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스머프 이어 설날 패키지는 2020년 1월 24일부터 1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선택 시 15만원 (세금 별도)부터 이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선택 시 25만원 (세금 별도)부터 이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새해 수제 녹두빈대떡과 가족이 모여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윷세트가 포함된 '설날 가족 패키지'를 오는 1월 23일(목)부터 1월 26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안락하고 쾌적한 수페리어룸 1박, 자연에찬 '녹두빈대떡', 미니 윷세트 가 제공되며, 가격은 10만원으로 부가세를 포함한다.

    특히 자연에찬 녹두빈대떡은 '유기농 자연 을 밥상에 그대로'라는 슬로건으로 화학조미료나 첨가물을 배제하고 국내산, 친환경, 유기농 재료만을 고집하는 제품으로 녹두빈대떡 3개(300g)가 들어있다.  패키지 고객은 휘트니스가 무료이용, 패밀리트윈 업그레이드시 20,000원 추가로 키즈존 어린이 1인 무료의 혜택이 주어진다. 키즈존은 2층에 준비되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100평이 넘는 공간에 특수 바닥재와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을 부모와 함께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소로 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은 행운을 상징하는 흰 쥐의 해,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혜택과 쥐띠 고객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2020 행복하쥐 패키쥐'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020년 새해를 시작하며 첫 호캉스의 기회를 선물할 이번 패키지에는 창경궁의 눈 쌓인 겨울 풍경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스탠다드 객실(더블 또는 트윈)에서의 1박, 레벨 3 레스토랑 조식 뷔페(2인),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2인)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오라카이 호텔 & 리조트 브랜드가 제작한 2020년 탁상 달력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쥐띠 고객은 특별 할인이 적용된 10만원(고정가, 세금 별도)으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예약 고객만이 아니라 자녀, 연인 등 동반 고객이 쥐띠여도 동일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쥐띠 고객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패키지다.

    2020년 새해 첫 호캉스로 가성비, 가심비 모두를 충족시킬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13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위 호텔 제주
  • 위 호텔 제주는 쾌적한 힐링의 공간 한라산 기슭에서만 느낄 수 있는 ‘2020 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2020 설캉스 패키지’는 통 유리창으로 한라산과 울창한 숲 전망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 미라클 워터라 불리는 천연 화산 암반수물로 채워진 따뜻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에서 재충전을 할 수 있으며 다채 레스토랑에서 총주방장이 매일 아침 5가지 요리를 수제로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숲 해설사의 흥미로운 설명을 들으며 제주의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여 만든 산책로를 걷는 ‘힐링포레스트’ 산책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2020 설캉스 패키지’는 2020년 1월 17일부터 1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20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 23만원부터 (세금 별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설 연휴 동안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설날 디너 뷔페(24일, 25일) 2인 혜택을 제공하며, 설날 이외의 날짜에는 Table D’hote 메뉴 4가지 중 택일하여 2인이 즐길 수 있다. 3박 시에는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