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해넘이·해돋이 즐기기 좋은 수도권 호텔 4곳

기사입력 2019.12.30 16:57
  • 2020년 새해 맞이 하기 위해 서울과 근교의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편리한 교통을 통해 멀리까지 떠나지 않고도 새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서다.

    아늑한 객실과 고품격의 서비스를 함께 누리며 따뜻하고 편안하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특히 탁 트인 전경을 갖춘 해돋이 명소 호텔들이 인기며, 호텔에서 연말연시를 기념해 준비한 다양한 카운트다운 파티도 주목 받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2020년 새해 첫 해돋이를 루프탑에서 즐긴다


    아라뱃길에 위치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1월 1일 17층 스카이풀에서 해돋이 이벤트를 연다. 2020년 첫 해돋이 장면을 생생히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카이풀 티켓 미구매 고객도 입장 가능하다.

  • 스카이풀은 인피니티풀로 탁 트인 오션 뷰를 갖춘 만큼 더욱 빼어난 해돋이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다. 이외에도 테라스 객실과 로얄 스위트 객실에서는 일반 객실과 다르게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 속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다.

    르 메르디앙 서울,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 2종 선보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2020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 르 메르디앙 서울 ‘펠리스 나비다 파티(Feliz Navidad Party)’ 패키지는 스페인을 상징하는 붉은 계열의 꽃과 화려한 네온사인 오브제로 장식한 ‘피에스타 라운지’에서 스페인 전통 요리 뷔페와 플라멩코 공연을 즐기며 마치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온 듯 특별한 호캉스 경험을 제공한다. 

    오후 6시부터는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스페인 전통 음식과 6종의 와인을 마음껏 제공하며, 식사하는 동안 스페인의 화려함과 정열을 느낄 수 있는 플라멩코 공연을 함께 선보인다. 밤 10시부터는 스페인의 바(Bar)를 콘셉트로 한 ‘샹그리아 라운지’로 변신해 샹그리아 4종과 유럽 맥주 등 각종 주류 및 하몽 타파스와 샤퀴테리, 스페인산 치즈 모듬, 제철 굴 타파스 등 조화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제공한다. 또한, 2020년 새해로 넘어가는 자정을 기해서 다 함께 즐기는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서프라이즈 세러모니를 진행한다. 12월 31일 한정 운영하며 가격은 커플 패키지 45만원부터, 패밀리 패키지 55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 즐기며 제야의 종소리 맞이하세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뉴 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2019 카운트다운 파티는 1층 델마르에서 진행되며, 밤 8시 30분부터 새벽1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제야의 종소리가 스크린으로 중계된다.

  • 전문 MC가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및 경품추첨 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며, 무제한 생맥주와 와인도 함께 제공될 선보인다. 이 밖에 최대 4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긴 뉴이어 이브 랜덤 기프트도 함께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객실에서 화려한 새해 전야 불꽃놀이부터 경자년 첫 일출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경자년 첫 해돋이를 아늑한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고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고 카운트다운’ 패키지는 12월 31일 단 하루 동안 이용 가능하다.

  • 남산은 매년 새해 첫날이면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서울의 일출 명소다. 남산 팔각정은 도심에 떠오르는 첫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도심 속 해돋이 명소로 자리 잡았으며,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다양한 해맞이 행사가 열려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일출 명소인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안락한 객실에서 한강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고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12월 31일 단 하루 동안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한강뷰 스탠다드 객실 1박, 와인을 포함한 웰컴 셋업, 실내수영장 및 체육관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카운트다운 패키지’는 12월 31일 단 하루만 이용 가능하며, 이용 금액은 성인 2인 기준 420,000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본 패키지는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이며, 환불 및 예약 변동이 불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