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스마트폰으로 연결해 바로 출력! 엡손, 가정용 복합기 ‘XP-2106’ 출시

기사입력 2019.12.27 13:42
  •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모바일 출력 기능을 겸비한 가정용 복합기 ‘XP-2106’을 출시했다.

    XP-2106은 스마트폰 등 모바일 디바이스와 연결해 문서, 사진 등을 바로 출력할 수 있는 가정용 복합기다. WiFi-Direct 기능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장치와 연결하면, PC나 무선 공유기(AP) 연결 없이 원하는 문서를 바로 출력할 수 있다.

  • 가정용 복합기 XP-2106 /이미지 제공=한국엡손
    ▲ 가정용 복합기 XP-2106 /이미지 제공=한국엡손

    신제품 XP-2106은 안료와 염료 잉크가 동시에 장착된 하이브리드 잉크 탑재로 사진, 문서 모두 출력 만족도를 높였다. 문서 출력에 최적화된 일반 복합기는 풍경이나 인물 사진 출력 시 선명도가 떨어질 수 있지만, XP-2106은 내수성이 강한 ‘검정 안료 잉크’와 색상 표현력이 뛰어난 ‘컬러 염료 잉크’를 동시 탑재해 출력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전체 컬러 잉크를 교체해야 하는 통합 컬러 잉크 카트리지와 달리 다 쓴 컬러 잉크만 교체하면 되는 개별 컬러 잉크를 장착해 유지관리에 소모되는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분당 최대 흑백 27장, 컬러 15장의 빠른 출력 속도도 장점이다.

    스마트폰에서 쉽게 문서를 인쇄하고 스캔, 공유 할 수 있는 ‘엡손 아이프린트(Epson iPrint)’ 앱, 사진 편집 기능이 강화된 ‘엡손 크리에이티브 프린트(Epson Creative print)’ 앱을 이용하면, 한층 편리한 출력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설치나 이동이 쉬운 콤팩트한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도 뛰어난 XP-2106은 롯데닷컴 단독 출시 제품으로 롯데닷컴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엡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20년 1월 말까지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는 제품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상품권을 받으려면, 제품 구매 후 엡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