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 투숙객에서 색다른 재미 선사…이색 콜라보로 색다른 체험할 수 있는 호텔 14곳

기사입력 2019.12.23 15:46
  • 성격이 다른 두 분야가 협업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콜라보 마케팅이 호텔업계에도 불고 있다.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면 색다른 협업으로 투숙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호텔들을 참고해보자.

    호텔업계 이색 협업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하겐다즈와 협업하여 크리스마스 맞이 ‘산타 이벤트’ 개최
  • ‘산타 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Santa in Grand Hyatt Seoul)’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호텔을 방문한 어린이 고객이 크리스마스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호텔이 작은 선물을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 로비에는 산타로 변장한 직원이 자리하여 어린이 고객에게 하겐다즈의 페스티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2종을 1인당 1개씩 나눠줄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어린이 고객을 포함한 호텔 투숙 고객은 정오부터 호텔 로비에서 아이스크림을 증정받을 수 있다. 단, 일일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기에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산타 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 (Santa in Grand Hyatt Seoul)’ 이벤트는 12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호텔 투숙객을 위해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 출시
  •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겨울 방학 동안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글래드 키즈룸’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총 4가지 타입의 객실 중 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 한국 전통의 멋스러움을 느끼는 동시에 유아 동반 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온돌룸,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iloom)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3세 이상의 아이 동반 시 선택하면 좋은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TTITTI)의 띠띠베드가 세팅된 ‘띠띠베드 컨셉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면 100% 소재의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키즈 배스로브 1개를 제공하며 특히 슬로우x일룸 컨셉룸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수면 양말, 아로마 파우치, 수면 안대로 구성된 4만 9천원 상당의 ‘슬로우 단잠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슬로우x일룸 컨셉룸 이용 후 SNS에 후기를 남기고 직원에게 인증하면 일룸의 따볼리네또 붕붕카 크레용과 드로잉북을 증정한다. 따볼리네또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일룸의 키즈 테이블이다. 패키지 이용 금액은 객실 타입별로 상이하며 15만원(10% 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이니그마(Enigma)’ 셰프 초청 갈라 디너 개최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Festa by mingoo)’는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2020년 1월 5일, 바르셀로나의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이니그마(Enigma)’ 셰프 초청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이니그마의 헤드 셰프인 ‘올리버 페냐’와 레스토랑 매니저이자 소믈리에인 ‘크리스티나 로사다’를 초청하여 진행되는 행사로, 창의적인 요리로 스페인 미식을 선도하는 ‘이니그마’의 코스 요리를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총 11코스로 구성되는 디너는 한국의 제철 재료를 이니그마만의 방식으로 해석한 창의적이고 위트 넘치는 요리로 준비된다. 코스에는 에어 팬케이크, 크리스탈 브레드, 속이 텅 빈 크루아상 요리 등이 포함된다. 

    이니그마 셰프 초청 갈라 디너는 페스타 바이 민구의 강민구 셰프가 소개하는 스페인의 맛을 주제로 한 ‘스페니시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문화 행사 중 하나다. 스페니시 익스피리언스 프로모션에서는 스페니시 코스 메뉴와 스페인 와인 셀렉션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불어, 1월에는 이그니마 셰프 초청 갈라 디너, 2월에는 손미나 작가와 함께하는 푸드 앤 컬쳐 토크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갈라 디너는 바르셀로나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한다. 페스타 바이 민구의 이니그마 초청 갈라 디너는 2020년 1월 5일 오후 6시부터 펼쳐진다. 좌석은 총 50석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가격은 1인 기준 와인 페어링 포함 30만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스머프와 함께하는 겨울패키지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스머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양한 패키지를 시리즈로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인 스머프의 겨울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호텔에서 단독 제작한 스머프 캘린더와 스머프 테이스티 로드 쿠폰이 다양한 웰컴 기프트와 레스토랑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및 온수 풀 실내 수영장 혜택 함께 제공된다. 스탠다드 객실 선택 시 가격은 18만원 5천원 (세금 별도)부터 이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선택할 경우 이용 시 스머프 무릎 담요가 추가 제공되며, 더 스퀘어 2인 조식 혜택과 16세 미만 자녀 2인 조식 혜택을 사우나 이용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까운 도심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스머프의 겨울이야기 패키지는 2020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
    가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콘셉트 룸 운영
  • 메이필드호텔은 방문 고객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콘셉트 룸을 운영하고 있다.

    먼저 메이필드호텔은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협업해 '모던 스튜디오(Modern Studio)'와 '스윗 아틀리에(Sweet Atelier)', '해피 스퀘어(Happy Square)' 등 총 세 가지 스타일의 콘셉트 룸을 선보였다. '모던 스튜디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구스토 와인장'이 배치돼 룸 안에서 나만의 홈바를 즐길 수 있으며, 차분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 싶은 커플 고객에게 적합하다.

    '스윗 아틀리에'는 1인 투숙객을 위한 객실로, 나만의 공간처럼 아늑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모던 스튜디오와 스윗 아틀리에 모두 모션베드가 비치됐다. '해피 스퀘어'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켜줄 패밀리 룸이다. 온 가족이 누워도 넉넉한 사이즈에 안전까지 생각한 '쿠시노 패밀리 침대'는 물론,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알렉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따볼리네또 키즈 테이블'과 귀여운 아지트가 되어주는 '허비 키즈텐트'도 마련됐다. '모던 스튜디오'는 37만원, '스윗 아틀리에'는 25만 5천원, '해피 스퀘어'는 40만 5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한,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해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띠띠(TTITTI)와 함께 ‘비 어 드리머(Be a Dreamer)’ 콘셉트 룸을 마련했다. 비행기 기내처럼 꾸며진 ‘여행’ 테마의 객실과 ‘레이싱’ 테마의 객실에는 띠띠 자동차가 비치됐다. 리모컨을 이용해 자동차 모양 침대의 시동을 걸면 화려한 조명과 함께 엔진 소리가 나와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준다. '비 어 드리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기브어웨이(Give-away)로 어린이 배스 가운을 제공한다. 가격은 37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서울신라호텔
    고급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디저트
  •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는 이탈리안 명품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밀라노 1915’와 손잡고 2030 여성 고객들을 겨냥한 특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폰타나밀라노 1915’가 국내 호텔과 진행하는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2020년 2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만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번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에는 티라미수, 판나코타 등 이탈리안 전통 디저트를 포함한 3단 디저트 세트와 신라호텔가 단독 수입하는 이탈리안 ‘코바(COVA)’ 커피 2잔이 포함되어 있으며, ‘폰타나밀라노 1915’의 대표 상품인 ‘첼시 백’, ‘A백’ 등을 형상화한 초콜릿 장식으로 재미를 더했다.

    해당 애프터눈 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애프터눈 티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폰타나밀라노 1915’ 엽서세트를 선물하며, ‘폰타나밀라노 1915’ 매장 방문 및 고객 등록시 브랜드 노트를, 상품 구매시 실크 스카프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애프터눈 티를 즐긴 후 객실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폰타나밀라노 1915’ 패키지도 출시된다. 이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돼 있다.

    신라스테이
    ‘메이크업 포에버’와 제휴 맺고 뷰티 클래스 선보여
  • 신라스테이는 ‘메이크업 포에버'와 제휴를 맺고 신라스테이 구로 로비에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뷰티 클래스'에서는 여성 고객에게 특화된 클래스를 선보인다. 여성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메이크업 포에버' 소속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모델에게 '화려한 연말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시연을 펼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화려한 ‘파티퀸’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알릴 계획이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최근 여러 기업과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신라스테이, 그 중에서도 IT 및 디지털 기업이 밀집해 있어 젊은 여성 고객들이 많은 구로디지털단지를 협업 장소로 선정했다. 뷰티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구로 1층 로비에서 12월 20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인터컨티넨탈
    옥토넛과 함께하는 키즈 겨울패키지
  •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윈터패키지를 내년 1월 25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2층에 '바다탐험대 옥토넛'을 테마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과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를 비롯해,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된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 가족 단위 투숙 고객을 배려한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뷔페 조식까지 모두 포함된다. 또한 특별 운영되는 12월 24일(화) 크리스마스 이브에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산타클로스 방문이벤트’를 진행해, 부모님이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어린이 고객들에게 객실로 깜짝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호텔 2층에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전용 키즈 라운지에서는 옥토넛 포토존과 다양한 옥토넛 완구를 체험하고,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키즈 전용 라운지에는 이외에도 2-6세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약 1,100여 권의 책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3층 실내 수영장은 성인은 물론 만 6세 이상의 어린이도 입장이 가능해 한 겨울에도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4인 온 가족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브래서리 조식 뷔페에서는 신선하고 다양한 로컬푸드는 물론 연말을 맞아 장식된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 가격은 12월과 1월 요금이 상이하고, 12월은 금요일 체크인 기준 28만원(주말 요금 상이), 1월은 금요일 체크인 기준 25만원(주말 요금 상이)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고, 모든 가격에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겨울 시즌을 위한 메리 립스마스 패키지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오는 1월 31일까지 '메리 립스마스(Merry LIPSmas)'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리 립스마스 패키지는 편안하고 모던한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룸 1박과 22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1인 또는 2인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게는 건조한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주는 1만 9,000원 상당의 동인비 에센셜 립밤1개와 호텔 내 정관장 사푼사푼 카페의 달콤한 조각 케익 1개를 모두 선물로 제공하여, 입을 즐겁게 해주는 패키지라 할 수 있다.

    특히 동인비 에센셜 립밤은 홍삼버터의 풍부한 보습 효과로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지켜주는 고보습 립밤 제품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패키지에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해피아워를, 투숙 다음날 조식 뷔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메리 립스마스 패키지 투숙은 1월 31일까지 가능하고, 패키지 가격(부가세 10% 별도)은 18만 1,000원부터다.

    콘래드 서울
    반다이남코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과 함께 즐기는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
  • 콘래드 서울은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 (Conrad Jr. Package)’를 선보인다. '플레이케이션(Playcation)'란 콘셉트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는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3인 조식 뷔페,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 콘래드 주니어 키트와 키즈 스낵이 포함되어 있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는 오직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콘래드 시그니처 키즈 배스 로브, 컬러링북, 친환경 색연필, 어린이 에코백 등이 포함된 아이들을 위한 종합 선물 세트다.

    이번 패키지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새롭게 추가된 닌텐도 스위치 서비스이다. 제공되는 닌텐도 스위치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크 코리아에서 출시한 콘솔 게임을 즐길 수 있어 플레이케이션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콘래드 서울은 영아 동반 고객을 위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국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인 ‘에그’와 제휴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36만원(3인 가족 기준 - 성인 2인 & 아이 1인, 세금 별도)부터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솜씨스토어’와 협업 …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 증정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객실에서 최근 유행하는 프랑스 자수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도록 핸드메이드 셀렉트 숍 ‘솜씨스토어(Somssi Store)’와 협업을 통해 ‘쇼 미 더 솜씨 (Show Me The Somssi)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쇼 미 더 솜씨 패키지’ 이용 시, ‘솜씨스토어 (Somssi Store)’의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는 '별자리 자수 가이드북' 도서 1종, 별자리 도안이 그려져 있는 원단, 별자리 자수 완성 후 그대로 수틀액자로 활용할 수 있는 수틀, 자수바늘과 자수실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프랑스 자수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등 총 12가지 별자리 자수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쇼 미 더 솜씨 패키지’는 솜씨스토어의 ‘나의 첫 별자리 자수’ DIY 키트 1개,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으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용 시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체크인 기준 선착순 20객실에게는 수틀액자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 이젤 1개 (투숙당 1개 증정)를 선물로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 미 더 솜씨 패키지’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2020년 2월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1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호주감성브랜드 최고급 드레스를 입고 멋진 자태를 뽐내기
  •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연말 연시 이벤트로 호주감성브랜드 엔블레스유 드레스를 입고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1월 말까지 준비했다. 사랑하는 사람과 연말.연시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기 위한 촬영 이벤트로 호텔 방문고객 모두가 상시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엔블레스유 2가지 여성 드레스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1시간 동안 대여하고, 매주 일요일 대여 고객에게는 예약을 통해 전문 촬영기사가 방문 촬영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단, 촬영 예약고객으로 인해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

    촬영은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스위트룸에서의 촬영 기회가 제공되며, 예약을 통하여 대여 가능하다. 드레스는 55사이즈부터 넉넉하게 77사이즈까지 입을 수 있도록 준비, 남자의 경우 나비 넥타이만 제공되므로 정장은 고객이 준비해야 한다.

    엔블레스유 드레스는 호주의 웨딩감성을 담아 실속을 중시하고 남과 다른 특별함을 추구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스타일별 맞춤드레스&맞춤예복을 만드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국내 처음 브라이덜샤워패키지를 출시해 유명해진 드레스다. 섬세하고 정교한 디자인은 물론 심플함과 고급스러움까지 놓치지 않는 명품 퀄리티로 인정받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키캉스’족 위한 객실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 마련 및 추억 만들기
  • 국내 최대 관광지인 부산 해운대 해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으로 온 가족이 멋지게 겨울 휴가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핀란드를 대표하는 국민 캐릭터인 무민(Moomin)이 호텔 내부에 위치한 아이들 공간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로 찾아온다. 무민은 핀란드의 마스코트인 트롤에서 영감을 받아 창작한 소설 및 그림책에서 시작했으며, 이후 70여년 동안 가족, 사랑,  우정, 존중 등의 스토리와 문학성 높은 이야기로 전개로 전세계인의 감성을 공유해왔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키즈 빌리지에서는 무민 캐릭터를 좀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체험존과 호텔 메인 로비와 ‘파라다이스 키즈빌리지’ 내에서도 무민과 함께 하는 포토이벤트 존을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이수 어린이에게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한다. 또 실제 도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 키즈 라운지’와 각 연령대(1~13세)에 맞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에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갖춘 ‘웅진 북클럽’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PS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은 성인 남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바비룸과 연계된 포에버 바비 패키지
  •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핑크를 메인 컬러로 모든 가구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단 하나의 룸으로만 운영되는 것이 특징인 바비룸을 운영 중이다.

    바비룸과 연계된 포에버 바비 패키지 구성은 바비 스위트 룸 1박을 비롯해 클럽 라운지 조식, 클럽 라운지 해피아워, 그리고 바비 캐릭터 기브어웨이가 포함된다. 바비 포에버 패키지는 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기준으로 하며 금액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49만 5천원부터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