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새해 불꽃놀이, 카운트다운 파티…연말연시 '괌 여행' 한다면 꼭 알아두세요

기사입력 2019.12.23 10:26
  • 연말연시를 맞아 괌으로 여행을 간다면 2019년의 마지막 날과 2020년의 새해 맞이를 조금 특별하게 보내보는 건 어떨까?

    괌정부관광청에서는 2020년 맞이 불꽃놀이를 진행하고 괌에 있는 주요 호텔들도 특별한 새해맞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투몬 샌드 플라자 옆에 홀리데이 일루미네이션 빌리지 개장


    괌정부관광청은 특별한 연말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지난 12월 5일부터 투몬 샌드 플라자 옆에 홀리데이 일루미네이션 빌리지를 개장했다. '불가사의한 세계 (Worlds of Wonder)'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 분위기에 맞춰 빌리지 내 다양한 포토 스팟을 마련해 모든 방문객들이 사진을 찍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특별히 이번 홀리데이 일루미네이션 빌리지에는 '미니랜드', '마즐랜드' 및 '원더랜드' 등 각양각색의 테마 공간이 마련되어 다채로운 일루미네이션을 관람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일루미네이션 빌리지는 2020년 1월 19일까지 월~목 18시부터 22시, 금~일 18시부터 23시까지 개방된다.

    괌정부관광청에서 진행하는 새해 불꽃놀이 이벤트


    괌정부관광청은 각기 다른 시간과 장소에서 새해 불꽃놀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 새해 첫 불꽃놀이는 저녁 9시, 하갓냐와 거버너 조셉 플로레스 비치 공원(이파오비치)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늦은 시간 외출이 어려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두번째 불꽃놀이는 같은 두 장소에서 12시 자정에 괌 밤하늘을 화려한 빛깔로 수놓을 예정이다.

    힐튼 괌 리조트&스파, 12월 31일 카운트다운 파티


    힐튼 괌 리조트&스파는 오는 12월 마지막 날 호텔 내 풀 사이드 바인 트리바에서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는 오후 9시에 시작, 자정께 2020년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에 들어가고 화려한 댄스 파티가 새벽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오픈 바로 요금은 성인 1인당 $60이다.

  • 앞서 이날 저녁에는 레스토랑 별로 특별 디너도 펼쳐진다. 메인 레스토랑인 아일랜더 테라스와 고급 양식 레스토랑 로이즈, 씨푸드 레스토랑인 피셔맨즈 코브에서는 각각 스페셜 디너를 내보인다. 새해 첫날에는 아시아 전통 음식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인피티니 풀에서 카운트다운 파티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도 인피티니 풀에서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칵테일과 핑거푸드가 포함된 파티의 입장료는 $25이다. 라이브 공연과 카운트다운 샴페인 토스트와 더불어 1월 1일이 되는 순간에는 바다 위로 펼쳐지는 인상적인 불꽃놀이도 감상할 수 있다.

  • 앞서 메인 레스토랑인 라 카스카타와 일식 레스토랑 프레지던트 니폰에서는 12월 31일과 1월 1일 각각 연말연시 스페셜 디너와 브런치를 선보인다.

    PIC 괌, 12월 31일 카운트다운을 겸한 ‘스플래시 다운 파티’


    괌 최대 규모인 PIC 괌의 워터파크는 12월 31일에 카운트다운을 겸한 ‘스플래시 다운 파티’가 열린다.

  •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풀 파티로, 워터파크에 대형 스테이지가 설치되고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어린이 투숙객에는 무료 솜사탕과 팝콘을 증정하며,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각종 게임도 준비되어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