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EBS 연습생 ‘펭수’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담긴 티셔츠가 한정 판매된다.
-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SPAO)’와 EBS 연습생 ‘펭수’ 협업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무신사는 10살 펭수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프린트된 ‘남극유치원 스웨트 셔츠’ 래플 응모 행사를 통해 단독 판매한다. 총 500개 한정 수량으로 전국의 ‘펭-클럽’ 멤버를 자처하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
이번 펭수 에디션은 ‘펭수 옷장 대공개’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펭수 모습이 담긴 스웨트 셔츠, 반팔 티셔츠, 수면 바지 등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펭-하! 스웨트 셔츠’는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펭수 빅 나염 프린트,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작은 자수 등을 적용하는 등 다양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펭수 신이나 반팔 티셔츠’는 펭수 캐릭터를 크고 작은 디자인으로 반영해 재미를 더했다.
-
보들보들한 촉감의 ‘펭수 꿀잠 수면 바지’는 오디션 펭수, 댄싱 펭수, 해바라기 펭수 등 다채로운 매력의 펭수 그래픽을 담았다.
-
다양한 펭수 굿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펭수 마우스 패드, 펭수 대형포스터를 제공한다.
또 무신사 스토어 내 ‘스파오’ 브랜드 숍 좋아요 아이콘을 누른 캡쳐 이미지와 펭수를 좋아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총 3명에게 펭수 스웨트 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