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반려동물 삶의 질 높이는 '펫 아이템' 각광

기사입력 2019.12.16 13:54
  •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族)’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개, 고양이부터 파충류, 양서류, 곤충 등에 이르기까지 반려동물 종류도 다양화되는 추세다. 이에 다양한 업계에서 펫팸족을 공략한 제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펫용품 정리는 물론, 파충류·사슴벌레 이색 반려동물 사육함으로 입소문, 코멕스 ‘네오박스’


    펫팸족들에게 사료, 간식, 장난감, 청소용품 등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구매한 펫용품 정리수납함은 필수 아이템이다. 코멕스의 ‘네오박스’는 튼튼한 내구성에 3L부터 60L 용량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정리수납함이다. 다단으로 쌓을 수 있도록 모듈형으로 설계돼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체결 고리와 뚜껑을 특수 설계해 기울거나 뒤집혀도 열리지 않는다.

  • 1,000kg 하중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으로 무겁거나 취급에 주의가 필요한 물건도 거뜬히 수납 가능하다. 도마뱀, 뱀, 개구리 등의 파충류·양서류부터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등 곤충까지 이색 반려동물 사육장으로도 활용하기 좋아 마니아들 사이 입소문 난 제품이다. 꾸준히 이어져오고 있는 인기에 힘입어 코멕스는 27L용량의 ‘네오박스 270’을 새롭게 선보였다. ‘네오박스 270’은 632*437*156(H)mm의 사이즈로, 쇼파나 침대 밑에 넣을 수 있도록 내부는 넓고 높이는 낮게 디자인해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하기에 알맞다.

    반려동물의 평생 산책 메이트, 크로노 ’프리미엄 반려견 유모차’


    이동이 불편한 고령의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은 편안한 산책을 위해 전용 유모차를 구매하기도 한다.

  • 크로노 ‘프리미엄 반려견 유모차’는 분리형 바스켓과 3단으로 접히는 알루미늄 프레임이 특징이다. 분리형 바스켓은 이동할 때 캐리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로 이동할 때에는 카시트로 활용 가능하다. 3개 메쉬창을 가릴 수 있는 커버가 있어 외부 자극에 민감한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안성맞춤이다.

    청결과 위생관리로 반려동물 건강 케어, 쿠쿠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반려동물의 안락한 삶과 건강을 위해서는 청결과 위생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 쿠쿠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트윈 팬’을 적용해 30분 만에 반려동물을 완벽히 건조하도록 만들어져 피부질환 예방을 돕는다. 미세먼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을 탑재해 매일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의 청결과 건강을 챙겨줄 수 있다.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위해 제품 작동 중에도 상단 필터부를 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집사와 주인님이 같이 사용하는 제품, 일룸 펫가구 ‘캐스터네츠’


    사용의 편리함과 더불어 반려동물과 더 많은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디자인된 펫가구도 출시됐다.

  • 일룸 펫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는 반려묘와 사람이 함께 쓰는 가구로 일상생활 속 활용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고양이의 안전을 고려해 제품의 코너를 둥글게 처리하고 하중 테스트 등 안전테스트를 통해 사용 안정성을 높인 제품이다. 책장 캣타워, 계단형 숨숨집, 데스크스텝, 해먹 소파테이블, 펫 소파 등 세트 고양이 행동 특성 및 생활패턴을 연구해 개발된 제품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