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겨울 코트’ 분위기별로 연출하자! 세련된 ‘체크 코트’ VS 사랑스러운 ‘벌룬 코트’

    기사입력 2019.12.16 13:54
    •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각종 기념일과 모임이 가득한 연말 시즌이다. 이때 평소와 다르게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은 여성이라면 코트를 활용한 연말 모임룩을 연출하면 좋다.

      ’체크 코트’로 세련미 넘치는 연말 패션 완성!
    • 룩북,의상-베스띠벨리, 가방-뮤트뮤즈
      ▲ 룩북,의상-베스띠벨리, 가방-뮤트뮤즈

      세련된 연말 패션을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체크 코트를 추천한다. 클래식한 체크무늬의 베스띠벨리 코트는 화려한 레드 색상의 패턴이 모임 속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또 허리 부분에 포인트로 가미된 벨트 장식은 배색 디테일로 전체적인 룩에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여준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체크 코트엔 무난한 제품으로 밸런스를 맞추자. 심플한 디자인의 롱 원피스는 슬림 핏으르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아한 무드까지 상승시킬 수 있는 베이지 계열의 토트백을 착용하면 기품 있는 연말 모임룩이 마무리된다.

      러블리한 연말 패션은 ‘벌룬 코트’
    • 룩북,의상-베스띠벨리, 구두-세라(SAERA)
      ▲ 룩북,의상-베스띠벨리, 구두-세라(SAERA)

      평소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연말엔 특별하게 사랑스러움을 강조해 보는 것은 어떨까? 벌룬 소매가 돋보이는 베스띠벨리 코트는 귀여운 이미지를 살릴 수 있어 러블리룩을 선보이기에 제격이다. 특히 A라인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은 로맨틱한 분위기도 자아낼 수 있어 연말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화사한 색감의 니트로 상큼한 매력까지 발휘해 보는 것은 어떨까. 단, 자칫 가벼워 보일 수 있으니 미디엄 기장의 스커트를 입어 차분한 면모까지 갖추는 것이 좋다. 이와 함께 금장 장식의 메리제인 구두를 신으면 특별한 액세서리 없이도 스타일리시한 연말룩을 완성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