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선데이토즈 신작 '애니팡4', 실시간 대전 '애니팡 로얄' 탑재

기사입력 2019.12.16 10:49
  • 사진=선데이토즈
    ▲ 사진=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가 출시 예정인 신작 '애니팡4'에 실시간 대전 기능이 탑재된다.

    '애니팡4'에 탑재되는 실시간 대전은 '애니팡 로얄'로 스테이지 단위의 퍼즐 플레이와 별도로 즐길 수 있는 '애니팡4'의 핵심 콘텐츠다.

    '애니팡 로얄'은 팀당 30명의 이용자가 특수 블록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공격과 수비를 주고받으며 살아남은 1인이 승자가 되는 배틀 로얄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특히 서바이벌 방식의 게임 구조와 60초의 게임 시간 규칙을 적용한 점은 실시간 게임 특유의 재미를 극대화할 재미 요소로 꼽힌다. 여기에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위해 별도로 운영하는 독립형 대전 서버 역시 모바일 캐주얼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의 만족을 더할 전망이다. 

    이전 3편의 애니팡 시리즈에 이어 신작 개발을 맡고 있는 이현우 PD는 "'애니팡' 출시 10년 차에 4번째 작품을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국민 게임 '애니팡'의 DNA를 품고 새롭게 선보이는 '애니팡4'는 시리즈 사상 가장 역동적인 변화와 재미를 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애니팡3' 이후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애니팡4'는 막바지 개발 단계에 돌입해 내년 1분기 중 본격적인 출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