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가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 이하 겟잇뷰티)’와 파트너십을 체결, 다채로운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서울스토어는 ‘겟잇뷰티’와의 사업 협력을 통해 ‘겟잇뷰티’ 방송에 소개되었던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겟잇뷰티 스토어’를 서울스토어 플랫폼에 베타 오픈한다.
-
특히, 13년간 No.1 뷰티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겟잇뷰티’는 젊은 여성들이 화장품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얻어가는 신뢰도 높은 뷰티 아이템 정보 창구로서 명맥을 이어온 만큼 서울스토어와의 사업 협력으로 온라인에서도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제품을 바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서울스토어는 겟잇뷰티와의 사업 파트너십을 통해 ‘겟잇뷰티 스토어’ 관련 제반 활동 및 다양한 상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활발한 협업이 가능하다는 강점을 활용해 인플루언서와 신뢰도 높은 뷰티 콘텐츠를 구성하여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겟잇뷰티 2020 새 시즌의 본 방송에 앞서, 12월 16일부터 기존에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됐던 상품을 선보이는 ‘겟잇뷰티 스토어’가 베타 오픈된다. 내년 2월 정식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