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뷰티 이슈] 디올 뷰티 팝업 스토어, 투쿨포스쿨 나눔 바자회, 아로마티카 연말 빅 세일 外

기사입력 2019.12.13 17:04
국내외 뷰티브랜드가 한국 내에서 각종 이벤트와 기획전,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 디올 뷰티, 롯데 백화점 본점에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 오픈

  • 사진 제공=디올 뷰티
    ▲ 사진 제공=디올 뷰티

    디올 뷰티가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소공동 롯데 백화점 본점 지하 1층 The Wave 행사장에 오픈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향수, 메이크업, 스킨케어에 걸쳐 디올 뷰티를 대표하는 베스트 및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을 모두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이곳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기프팅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디올 헤리지티와 눈부신 골드 장식들로 가득한 포토존 또한 디올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의 특별함으로 연말의 설렘을 배가시킨다.

    사전 예약 후 디올 홀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면 디올의 로즈 스킨케어 체험, 쟈도르 향수 체험, 나만의 립 컬러 찾기 등 특별하게 짜여진 미션 수행 후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머신 체험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모든 방문객은 나만의 홀리데이 카드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오직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만 가능한, 디올 아뜰리에의 노하우가 담긴 특별한 기프팅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팝업 스토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며, 현장에서 직접 등록한 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

  • 투쿨포스쿨 홍대 2호 작업실에서 나눔 바자회

  • 사진 제공=투쿨포스쿨
    ▲ 사진 제공=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전 직원 산타 참견 시점’ 바자회는 투쿨 산타가 대신 기부를 해준다는 콘셉트로, 고객들이 착한 소비를 통해 연말 훈훈한 나눔에 동참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바자회는 오는 15일까지 투쿨포스쿨 홍대 2호 작업실(매장)에서 진행하며, 수익금은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국내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바자회에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에그 크림 마스크’ 등 스킨 케어 제품을 비롯해 스테디셀러인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체크 젤리 블러셔’, 아트클래스 라인의 ‘트라사주 립’, ‘누아즈 립’, ‘쿠션 팩트’ 등 총 117개 제품을 1/3/5/7천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 아로마티카, 최대 70% 할인하는 연말 빅 세일 프로모션

  • 사진 제공=아로마티카
    ▲ 사진 제공=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AROMATICA)가 어워드 1위 제품을 포함한 스킨 케어 및 헤어 케어 등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연말 빅 세일 프로모션 '#OFF THE PLASTIC(#오프더플라스틱)' 기획전을 실시한다.

    아로마티카 자사몰에서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속 가능한 친환경 뷰티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지구 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행사수익금의 5%는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 수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국립공원을지키는시민의모임, 녹색연합, 환경운동연합에 각각 기부할 예정이다.

    기획전에는 파유리 60% 함유한 유리보틀 제품 및 리필제품 등 친환경 패키지 제품, 베스트셀러 제품 등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디어달리아, 동물사랑 실천하는 참여형 기부 #하트포포 캠페인 진행

  • 사진 제공=디어달리아
    ▲ 사진 제공=디어달리아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하여 11월 한 달간 진행한 동물 사랑 캠페인 '하트포포 캠페인(HEART FOR PAW)'을 연장 진행한다.

    디어달리아의 “하트포포 캠페인”은 크루얼티 프리 & 비건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동물 보호와 생태계에 어떤 변화를 주는지, 비건 뷰티의 가치와 영향력을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동물 실험을 대체하는 비동물 시험법의 적극적인 도입과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캠페인을 연장하기로 확정했다.

    ‘하트포포 캠페인’에 참여 방법은 동물 사랑을 표현하는 손하트 연출 사진 또는 영상을 #디어달리아 #하트포포 #HEART4PAW #DDCrueltyFree의 네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친구 3명을 태그하여 ‘하트포포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독려하면 된다.

    디어달리아는 캠페인을 통해 소셜미디어 포스팅 1개당 $1씩 국제 동물보호단체 ‘Humane Society International(HSI)’ 비 크루얼티프리(Be Cruelty-Free) 캠페인에 기부한다. HSI는 농장동물, 야생동물, 실험동물, 반려동물 분야에 걸쳐 모든 동물의 보호와 복지를 위해 캠페인, 입법, 정책, 교육 등의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비 크루얼티프리 캠페인을 통해 불필요한 화장품 동물실험을 금지하고 과학적으로 대체할 방안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블랭크미, 크리스마스 에디션 럭키박스 출시

  • 사진 제공=블랭크미
    ▲ 사진 제공=블랭크미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Blank Me)’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주력 제품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으로 구성한 럭키박스를 2종을 출시했다.

    먼저 12-hours lasting foundation 럭키박스는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 파운데이션 정품을 비롯해 리필, 물방울 퍼프, 메이크업 스펀지 각 1개씩 구성했다. Glorious moisturizing 럭키박스는 파운데이션 정품, 모이스쳐 코트 베이스 프라이머 정품, 물방울 퍼프가 각 1개, 메이크업 스펀지 1개가 포함됐다.

    각각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특별한 선물과 연말 모임을 위한 윤광 메이크업 표현에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소비자들의 시선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럭키박스는 시코르 명동점, 시코르 강남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센터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