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나영이 로맨틱하면서도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에서 2019년 다이아몬드 크리스마스 컬렉션과 함께 이나영의 광고 컷을 공개했다. 지난 가을 디디에 두보와 배우 이나영의 만남으로 큰 이슈가 되었던 광고 캠페인에 이어, 이번 광고 역시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공개 직후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눈이 오면 일상적인 공간이 로맨틱해지는 도시 파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눈송이가 맺힌 듯이 반짝이는 화이트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낭만적인 파리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아몬드 세팅은 디디에두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
이를 기념해 1부 다이아 목걸이 구매 시 ‘D.kle Ring(디클링)’이라는 특별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D.kle Ring’은 디디에두보 시그니처 'D' 형태와 'Knuckle Ring'의 합성어로 목걸이 팬던트 또는 마디 반지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디디에 두보의 시그니처 D는 브랜드 이니셜 D를 모티브로 하여 탄생석, 조형미, 패턴 등을 통해 다양한 라인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
한편 디디에 두보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증정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공식몰 구매 고객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