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아이스링크와 함께 호텔 즐길까? 아이스링크 패키지 선보인 국내 호텔 4곳

기사입력 2019.12.12 18:45
  • 거리를 가득 채운 반짝이는 조명과 신나는 캐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텔가에서는 오직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에서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과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아이스링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고 페스티브’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 페스티브’ 패키지를 12월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고 페스티브’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와인을 포함한 로맨틱 웰컴 셋업,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본 패키지는 일년에 단 한 번 뿐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연인 및 가족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도심 속 겨울 레저 명소로 오는 12월 6일 개장한다. 약 300평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은빛 얼음 위로 빛나는 화려한 조명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이스링크 이용 고객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야외 레저 활동으로 인해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 어묵, 떡볶이 등의 스낵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고 페스티브’ 패키지는 2019년 12월 20일부터 2020년 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2019년 12월 25일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관계로 패키지 이용을 제한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270,000 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윈터케이션 패키지’


    반얀트리 서울은 겨울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아이스링크와 눈썰매장 그리고 안락한 객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윈터케이션(Wintercation) 패키지’를 12월 13일부터 선보인다.

  • 본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나무를 소재로 꾸며져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반얀 룸 또는 릴랙세이션 풀에서 몸을 담그고 남산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렌탈권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더불어, 반얀트리 서울은 겨울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1월 19일부터 12월 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윈터케이션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12월 13일부터 2월 23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3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약 300평에 달하는 규모로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좋으며, 길이가 30.5m인 슬로프와 썰매를 자동으로 올려주는 튜브 리프트를 갖춘 눈썰매장이 자리하고 있어 성인은 물론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또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질 뿐만 아니라 남산의 겨울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윈터케이션 패키지는 내년 2월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44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JW 메리어트 서울, 연말과 새해 맞이를 위한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12월부터 새해를 의미있게 맞이할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한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탁 트인 통창으로 한강과 도심 뷰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호텔에서 특별 주문 제작한 최고급 신년 다이어리와 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 서초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 새해를 맞이하여 JW 메리어트 서울이 고급스럽고 섬세하게 디자인한 ’2020년 퍼스널 주간 다이어리’는 JW 메리어트 브랜드 대표 컬러인 핑크(Blush)와 토프(Taupe) 컬러와 그리핀(Griffin) 실버 장식으로 럭셔리하게 표지를 장식하고, 월간 스케줄, 주간 스케줄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4만원 상당). 컬러는 핑크 또는 토프 중 1권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1층 카페원(Cafe One)이나 2층 플레이버즈(Flavors)에서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추가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서울이 시코르(CHICOR)와 코스맥스(COSMAX)와 협업하여 맞춤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가 제공된다.(3만 5천원 상당) JW 메리어트 서울 객실 어메니티의 깊고 진한 라벤더 향을 모티브로 ‘프레쉬 터치(Fresh Touch)’와 ‘스위트 터치(Sweet Touch)’ 두가지 향으로 제작되었으며, 20%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겨울에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12월 20일부터 숙박 시에는 2020년 1월 31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개장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도 증정된다. 시시각각 다른 데커레이션 이미지로 화려하게 변화하는 대형 디지털 크리스마스 트리를 감상하며 겨울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스케이팅도 즐기기에 좋다.

    이 밖에도, 운동을 가볍게 즐기며 추위로 굳어진 몸을 풀 수 있도록 탁 트인 공간감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형 공간에 6개 레인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유아풀·선베드·카바나 등이 마련돼 있다. 가격은 26만 5천원부터다.(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펀 앤 키즈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아이들과 함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펀 앤 키즈’ 패키지를 출시한다. 기간은 오는 12월 21일부터 2020년 2월 16일까지이다.

  • 패키지에는 편안하고 따뜻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도보로 1분 거리인 송도 컨벤시아 제3, 4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상상 체험 키즈월드’의 가족 입장권(성인 2인, 유아 1인 포함), 2019년 12월 인천 송도에서 새롭게 개장되는 미추홀 공원의 야외 공원 스케이트장의 패스트 트랙 가족 입장권(성인 2인, 유아 1인 포함)이 포함된다.

    컨벤시아 ‘상상 체험 키즈월드’는 이번 해 송도 최대 규모의 키즈 파크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통합 멀티 놀이 공간에서 온 가족이 함께 실내 썰매장, VR 체험, 회전 그네, 암벽 등반 체험 등의 다양한 놀이 시설을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미추홀 공원 내 야외 스케이트장에서는 야외 스케이팅뿐만 아니라 전통 눈썰매도 경험할 수 있어 건강하고 즐거운 겨울나기를 계획하는 가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가 가득한 ‘펀 앤 키즈’ 패키지 가격은 23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