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스타워즈’ ‘마블’ 테마의 한정판 스마트워치! 가민, ‘레거시’ 시리즈 출시

기사입력 2019.12.09 11:22
  • 스마트 기기 업체 가민(gamin)이 디즈니(Disney) 테마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스마트워치를 선보인다.

  • 가민 레거시 시리즈 /이미지 제공=가민
    ▲ 가민 레거시 시리즈 /이미지 제공=가민

    가민은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스타워즈 TM(Star Wars TM)’을 테마로 한 ‘레거시 사가(Legacy Saga) 시리즈와 ‘마블(Marvel)’ 히어로를 모티브로 한 ‘레거시 히어로(Legacy Hero)’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레거시 사가’ 시리즈는 영화 속 인기 등장인물인 ‘레이(Rey)’와 ‘다스 베이더(Darth Vader)’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레거시 히어로’ 시리즈는 마블 히어로인 ‘캡틴 마블(Captain Marvel)’과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를 모티브로 한다.

    레거시 사가 ‘레이(Rey)’ 에디션
  • 레거시 사가_레이 /이미지 제공=가민
    ▲ 레거시 사가_레이 /이미지 제공=가민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더 스카이워커(Star Wars: The Rise of the Skywalker)’의 레이를 모티브로 한 레이 에디션은 ‘제다이(Jedi)’ 화이트 프리미엄 가죽 밴드와 실버 베젤, 렌즈에 새겨진 제다이 휘장이 특징이다. 시계 뒷면에는 레이의 명대사인 “Nothing’s impossible(불가능은 없다)” 인용문이 각인돼 있다. 40mm의 레이 에디션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5일간 사용 가능하며 화이트 실리콘 밴드가 패키지에 포함돼 있다.

    레거시 사가 ‘다스 베이더(Darth Vader)’ 에디션

    스타워즈 최고의 악역 다스 베이더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된 다스 베이더 에디션은 45mm 케이스에 영화 속에 등장하는 전투기 ‘TIE Advanced X1’ 조종석을 연상시키는 진회색의 내구성 강한 듀라스틸 베젤을 채용했다. 프리미엄 블랙 가죽에 붉은 시스(Sith) 스티치가 들어간 밴드는 안쪽을 회색의 누벅 가죽을 덧대어 놓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다스 베이더의 핵심 대사인 “Rule the galaxy(은하를 지배하라)” 문구가 새겨진 다스 베이더 에디션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5일간 사용 가능하며 블랙 실리콘 밴드를 함께 제공한다.

    레거시 히어로 ‘캡틴 마블(Captain Marvel)’ 에디션

    캡틴 마블의 광자 블래스트를 발사하는 능력과 유니크한 수트로부터 영감을 받은 캡틴 마블 시리즈는 ‘크리(Kree)’ 종족 휘장이 시계 베젤에 새겨져 있으며, 케이스의 뒷면에는 그녀의 유명한 도전 과제인 “Higher, further, faster(더 높이, 더 멀리, 더 빠르게)” 문구가 각인돼 있다. 라이트 골드 베젤에 40mm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캡틴 마블 에디션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5일간 사용 가능하며 댄버스 블루색상의 프리미엄 가죽 밴드와 실리콘 밴드가 함께 제공된다.

    레거시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Captain America: The First Avenger)’ 에디션
  • 레거시 히어로_퍼스트 어벤져 /이미지 제공=가민
    ▲ 레거시 히어로_퍼스트 어벤져 /이미지 제공=가민

    캡틴 아메리카의 애국심과 군사적 배경에 걸맞게 1940년대 스티브 로저스의 빈티지한 군사 장비를 컨셉으로 만들어진 퍼스트 어벤져 에디션은 브라운 색상의 가죽 밴드와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실리콘 밴드가 함께 제공된다. 브러시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에 캡틴 아메리카의 시그니처 비브라늄 방패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인쇄돼 있다. 시계 뒷면에는 그의 명대사인 “I can do this all day(하루 종일도 할 수 있어)”가 새겨져 있다. 45mm의 퍼스트 어벤져 배터리 수명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5일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한정판 스페셜 GPS 스마트워치인 레거시 시리즈의 전면에는 각 캐릭터 고유의 휘장이 새겨져 있다. 시계 뒷면에는 캐릭터의 명대사를 새겨놓아 시계가 상징하는 캐릭터의 개성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또한, 전용 스페셜 워치 페이스, 피트니스 목표 달성 뱃지, 목표 달성 세레모니 등 다양하고 특별한 앱 경험을 제공한다.

    두 시리즈 모두 혁신적인 피트니스 기능과 헬스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해, 유저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GPS 및 심박 수 측정 센서의 탑재는 물론 20가지가 넘는 실내 및 실외 운동 모드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운동 동작 가이드를 스마트워치 화면에서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공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또한, 음악 저장 및 재생 기능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와 연동 시 수신되는 전화, 문자, 이메일, SNS 알람을 손목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사고 감지 및 알람 기능도 탑재돼 운동 중 사고 발생 시 유저의 현재 위치를 사전에 등록해둔 비상 연락처로 전송해준다.

    스페셜 에디션인 레거시 시리즈는 제품별로 100대 한정 판매되며, 12월 12일부터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 10개 점에서 (▲영등포점 ▲월배점 ▲왕십리점 ▲논현점 ▲센텀점 ▲대전터미널점 ▲킨텍스점 ▲연수점 ▲죽전점 ▲신제주점) 독점 판매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98,000원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