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美 타임지 선정 ‘2019 최고의 장소’로 선정된 셀러브리티크루즈 엣지호… 최신 크루즈 쉽 대상 12월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9.12.09 10:00
  • 셀러브리티크루즈가 12월을 맞아 타임지 ‘2019 최고의 장소’로 선정된 엣지 클래스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러브리티크루즈의 크루즈선 엣지호는 타임지 선정 2019년 지금 당장 경험 해 봐야 하는 ‘세계 최고의 장소 100선(TIME Magazine's 2019 World's Greatest Places)’에 그 이름을 올렸다. 타임지는 매년 전세계 에디터 및 전문가의 선택을 통해 여행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업계의 동향을 선도하는 100개의 목적지를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지난 2018년 12월 첫 선을 보인 셀러브리티크루즈 엣지호는 이번 리스트에서 세계 유수의 호텔, 리조트와 함께 ‘숙박’ 부문에 그 이름을 올렸다. 타임지는 ‘10억 달러 규모의 완전히 새로운 크루즈 쉽’으로 엣지호를 소개했으며 레스토랑, 수영장, 휴게공간 등으로 변모하는 세계 최초의 해상 플랫폼 매직카펫과, 창의적인 요리와 예술 공연 등을 만날 수 있는 에덴 또한 주목할 만한 시설로 언급했다.

  • 이를 기념해 진행하는 첫 번째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셀러브리티 엣지 클래스 전 일정을 대상으로2020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엣지호와 아펙스호의 모든 일정에 적용된다.

    적용 등급은 내측, 오션뷰, 발코니, 컨시어지, 아쿠아 클래스 선실로 신청금 환불 불가 특별 요금(NRD) 이용 시 ▲온보드 크레딧(1인당 150달러)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선내 초고속 인터넷 등 4가지 특전을 1&2번째 승객에게 모두 제공한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2020년 엣지 클래스 일정 중 유럽 출발 일정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추가 온보드 크레딧을 제공하는 한국총판 특별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선실 당 최대 $300의 온보드 크레딧이 제공되며 월간 프로모션이 중복 적용되어 3번째와 4번째 승객에게 크루즈 요금의 50%를 할인 제공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 12월 첫 선을 보인 혁신적인 크루즈쉽 엣지호와 2020년 4월 첫 선을 보이는 자매선 아펙스를 예약하기에 가장 좋은 프로모션”이라며 “일정에 따라 특전과 온보드 크레딧이 중복 적용되기 때문에 2020년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셀러브리티크루즈 엣지 클래스의 모든 일정은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며, 특별 프로모션 요금은 유선 또는 온라인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12월 첫 운항을 시작한 엣지호는 기존 크루즈의 관습을 깨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도입한 크루즈선으로 바다 위를 떠다니는 마법 양탄자 ‘매직 카펫(Magic Carpet)’, 즐거운 게임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선상 공원 ‘루프탑 가든(Rooftop Garden)’,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다이닝, 서비스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공간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2020년 4월 엣지 클래스의 2번째 크루즈쉽인 아펙스호가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셀러브리티크루즈의 모든 크루즈쉽의 ‘엣지화’를 위한 셀러브리티 레볼루션 프로젝트 또한 진행중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