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한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기사입력 2019.12.05 16:35
  • 사진출처=픽사베이
    ▲ 사진출처=픽사베이

    최근에는 1년 동안 바쁜 업무로 사용하지 못하고 남은 연차를 소진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한 새해 첫날, 설날 등 휴일을 이용해 새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도 많이 늘고 있다. 

    그래서 연말연시에 가족 또는 친지들과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들이 참고하면 좋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전세계 호텔 할인 받고 스타벅스 커피도 마시자! ‘성탄절 10% 할인 쿠폰’
  • 사진제공=노랑풍선 여행사
    ▲ 사진제공=노랑풍선 여행사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연말과 2020년에도 알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전세계 호텔 가격의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성탄절 할인쿠폰’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성탄절 10% 할인쿠폰’ 프로모션은 12월 한달 간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호텔 예약/결제를 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폰은 아이디당 1회 한정으로 제공된다.

    노랑풍선에서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호텔 중 ‘성탄절할인 10%’가 명시된 객실을 예약/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그 중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 까지 2박 이상 체크인 대상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한편 ‘성탄절 10% 할인쿠폰’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한도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사전통보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청구할인에 쿠폰까지’ 두 번 할인 받는 설 연휴 여행 이벤트
  • 사진제공=NHN여행박사
    ▲ 사진제공=NHN여행박사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설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마일페이 청구할인 혜택과 여행박사 앱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6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소비자의 여행 취향을 고려해 지역을 다양화했다. △동남아 △유럽 △중국 △일본 △미주 △남태평양 등 지역을 세분화하여 일정과 가격, 옵션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일부 지역은 부산, 대구 출발도 가능하다.

    여행박사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상품 결제 시 결제수단에서 스마일페이를 선택하고 KB국민카드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해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최대 5만 원까지 청구할인된다. 스마일페이 청구할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다.

    또한 선착순 300명에게 여행박사 앱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여행박사 앱을 실행해 마이페이지에서 20만 원 이상 상품 결제 시 1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앱 할인쿠폰은 설 여행 기획전 내 상품에 한해 예약 1건당 1회 사용 가능하다.

    따뜻함이 가득한 모녀여행 프로모션
  • 사진제공=롯데관광
    ▲ 사진제공=롯데관광

    롯데관광개발(대표이사 사장 백현)에서는 ‘엄마에게 보여주고 싶은 세상’이라는 제목의 기획전으로 엄마와 딸을 위한 유럽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 기획전은 아름다운 야경이 있는 환상적인 동유럽&발칸, 색다른 매력의 유럽 러시아, 수채화처럼 그려진 대자연의 풍경과 삶의 이상향이 실현되는 유럽여행의 종착지 북유럽 등 폭넓은 유럽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엄마와 함께하는 유럽여행이기에 체력소모가 크지 않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일정으로 구성하였고, 현지 특식제공, 전 일정 호텔 숙박, 유럽 전문 인솔자 동행, 즐거움을 더해줄 쇼핑과 마켓이 있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예비신부 or 모녀생일기념일 할인, 아버지가 모녀여행 결제 시 할인, 모녀 공동경비지원, 모녀고객의 유럽여행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북 제작쿠폰 및 와인 증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관광에서 기획중인 모녀여행 프로모션은 2020년 4월 20일까지 출발하는 행사기준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