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동 업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연말연시 성탄절 특수 잡기에 나섰다.
특히 최근 부모와 조부모, 이모, 삼촌 등 가족들 외에 주변 지인들까지 합세해 한 명의 자녀를 위해 열 개의 주머니가 열리는 ‘텐 포켓(Ten Poket)’ 현상이 확산되면서 크리스마스 맞이 아이들의 선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소비자들도 이맘때 열리는 각종 할인 행사를 활용하면 품질 좋은 제품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 -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1일까지 필수 육아용품인 토들러/주니어용 카시트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품목은 확장형 카시트 ‘브이가드 토들러&주니어’, ‘디가드’, ‘주니어 라이트’로 약 12개월부터 12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알찬 모델들로 구성돼 내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나 조카 선물로도 제격이다.
다이치의 인기 모델인 브이가드 토들러/주니어부터 주니어 라이트 등 높은 안전성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다이치는 사후 서비스로 최대 5년까지 무상교환이 가능하며 카시트 세탁 할인도 제공한다. -
크리스마스 특수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완구류가 빠질 수 없다. 글로벌 레포츠 브랜드 미토 킥보드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아기부터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에 맞는 킥보드로 어린이 씽씽카, 유아 붕카붕카, 초등학생 킥보드 등을 40~60% 할인 판매한다.
미토 킥보드는 대한라돈안전협회로부터 라돈 안전 공식인증을 받은 최초의 킥보드 브랜드이다. 전제품은 KCL 한국건설생활환경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해 어린이 퀵보드, 유아킥보드에서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으며, 국가통합 안전인증인 KC인증도 획득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타고 놀 수 있다. -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 짐월드는 30일 놀이로 교육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자석 블록 ‘스틱오(STICK-O)’를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짐보리 플레인앤뮤직 샵과 공식 온라인몰 짐보리 샵에서 20% 할인한다.
스틱오는 볼, 스틱 등의 베이직한 피스와 세트별로 바퀴, 프로펠러, 플라워, 릴 등 다양한 플레이 피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영유아 손에 딱 맞는 빅 사이즈로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해 안정된 놀이 활동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회전 자석이 블록 안쪽에 숨어 있어 안전하다. -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도 연말연시 행사 준비에 한창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겨냥해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하고 할인 행사를 갖는다. 12월 15일까지 전국 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홀리데이 기프팅 프로모션’을 열고 아동용 아우터와 스웨터, 액세서리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키즈 및 토들러 티셔츠, 베이비 바디수트 등을 2만원 안팎의 균일가로 장만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구성의 키즈 세트 상품을 40%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