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배스 낚시 최강자들을 만나는 FLW 코스타 챔피언십... 조재윤이 함께 한다

기사입력 2019.12.05
  • 사진제공=비비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비비엔터테인먼트
    'FLW 코스타 챔피언십'에 참여한 배스 낚시 최강자들... 우리나라 국가대표 앵글러들은 어떤 활약을 펼칠까? 그들의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배우 조재윤이 내레이션으로 함께 한다.

    12월 5일 밤에 방송되는 MBC 스포츠특선 'The Angler in USA'는 또 하나의 스포츠가 된 배스와 앵글러의 승부이자 수십 개의 토너먼트가 열리는 배스 낚시의 본고장 미국에서 열린 FLW (Fishing League Worldwide)에서의 영광의 주인공이 되길 도전하는 코리안 앵글러들의 이야기이다.
  • 사진제공=비비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비비엔터테인먼트
    다소 생소하지만 전 세계 낚시인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대회로, ‘배스’를 낚는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조재윤은 지난 9월에 열린 FLW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부터 함께 했던 인연으로 'The Angler in USA'의 내레이션까지 함께 한다.

    조재윤은 차분하면서도 섬세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내레이션을 통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명품 보이스’로 그들의 사연에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 ▲ [MBC스포츠특선] 'The Angler in USA - FLW 코스타 챔피언십' 예고
    MBC 스포츠특선 'The Angler in USA'는 오늘 5일 밤 0시 15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