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뱀살, 닭살, 튼살 OUT!…겨울철 들뜬 피부, ‘맞춤 각질’ 케어 아이템

기사입력 2019.12.05
  •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에 메이크업이 자주 들뜨고, 피부가 건조하면서 살이 트는 느낌이 든다면 각질 케어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특히 비늘처럼 갈라지는 뱀살, 오돌토돌하게 보이는 닭살 때문에 고민인 사람은 각질 제거부터 보습까지 꼼꼼한 각질 케어가 꼭 필요하다.

    집에서도 스페셜 케어를 받은 것처럼 촉촉함을 더해 겨울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남은 노폐물과 각질을 스크럽제로 부드럽게 제거해주면 좋다.

    3중 보습으로 겨울철 각질을 방지해주어 24시간 촉촉

    겨울철 추위와 건조함으로 피부의 민감도가 증가하고 차가운 바람으로 보습 장벽이 손실돼 쉽게 각질이 생긴다.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스스로 건강한 컨디션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 ‘토피크렘 UM 바디밀크’
    ▲ ‘토피크렘 UM 바디밀크’

    ‘토피크렘 UM 바디밀크’는 5년 연속 프랑스 판매 1위를 자랑하는 바디로션 제품이다. 천연 보습 성분의 우레아, 수분을 저장하는 역할을 하는 글리세린,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비즈왁스 등 피부 보습을 위한 중요 성분들이 3중으로 보습을 제공하여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게다가, 끈적임 없이 흡수력 빠른 텍스처로 하루 종일 산뜻함이 유지된다.

    ‘토피크렘 UM 바디밀크’는 전 세계에서 25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피부과 및 소아과 감독하 테스트가 완료되어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얗게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

    나인위시스의 ‘라이스 파우더 폴리쉬’는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쌀가루 함유로 자극없이 한 번에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다. 스크럽 후 피부의 건조함을 방지하기 위한 자연 유래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 나인위시스 ‘라이스 파우더 폴리쉬’
    ▲ 나인위시스 ‘라이스 파우더 폴리쉬’

    특히, 쌀가루 30% 함유로 브라이트닝 효과도 볼 수 있다. 또한 얼굴뿐만 아니라 각질이 부각되는 입술, 바디 어디든 저자극 스크럽이 가능하다. 겨울철 하얗게 올라오는 피부 각질이 고민이라면 클렌징 단계에서 스크럽을 추가하여 자극 없이 케어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꿈치 각질 제거와 영양을 한번에

    메디힐 ‘라인프렌즈 파라핀 풋마스크’은 발뒤꿈치, 각질이 고민인 이들을 위한 발 전용 보습 팩이다. 집중 트리트먼트 효과를 통해 각질 케어는 물론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한다.

  • 메디힐 ‘라인프렌즈 파라핀 풋마스크’
    ▲ 메디힐 ‘라인프렌즈 파라핀 풋마스크’

    특히,  에센스가 충전된 안감과 겉감이 일체형으로 붙어있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손발이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전문 케어를 받은 듯 효과적인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얼굴뿐만 아니라 거치고 지친 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활력을 선사해 줄 제품으로 추천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