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라디오스타' 엑소 카이X수호 치명적 눈빛 'LOVE SHOT' 발사... ‘교회 오빠’ 수호의 반전!

기사입력 2019.12.04
  • 그룹 엑소(EXO)의 카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치명적 눈빛의 ‘LOVE SHOT’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이와 함께 수호가 ‘교회 오빠’ 이미지의 충격 반전을 고백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늘(4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엑소 카이와 수호의 ‘예능 캐’ 모먼트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11297732)를 통해 공개했다.

  • 사진제공 =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사진제공 =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공개된 영상에서 카이가 셀프 매력 탐구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윤세아, 오연서 등 여배우들의 이상형으로 꼽힌 바 있다. 이에 카이는 댄스 실력과 무대 위 섹시한 모습들을 자신의 매력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그를 유심히 살펴보던 김구라는 “눈으로 슥- 쳐다볼 때 그런 게 있네~”라며 카이의 치명적인 눈빛 매력을 찾아냈다. 안영미 역시 엑소의 ‘Love Shot’ 춤을 재연하며 “나 미쳐 죽어~ 총 쏴줘유~”라며 드립을 날렸고, 카이는 사랑의 총알 시늉으로 안영미를 저격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그런가 하면 수호는 ‘교회 오빠’ 별명을 털어놓았다. 팬들이 ‘교회 오빠’ 이미지가 느껴진다며 그에게 지어준 별명. 신앙심이 돈독하냐는 MC들의 질문에 그는 “사실 저는 불교라서..”라며 반전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뜻밖의 반전에 김구라는 “이 친구가 재미있다니까!”라며 수호의 예능 감각을 인정했고, 수호는 이에 화답하듯 부처의 손가락(?)을 묘사하며 웃음을 더했다.

    엑소 6인 완전체와 함께하는 ‘엑소클라스’ 특집은 오늘(4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