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연말 파티, 호캉스 등 가심비 만족시켜 줄 호텔 패키지 10곳

기사입력 2019.12.04 18:22
  • 연말에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감을 고려하는 일명 ‘가심비’를 만족시켜 줄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 패키지,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연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 가심비를 만족시켜 줄 다양한 호텔 스위트 패키지. 국내 주요 호텔들은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를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가심비’를 고려하는 젊은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작년 동기간 대비 스위트 패키지 판매량은 20% 증가했다. 이에 호텔은 가족 및 연인과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연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를 기획했다.

  •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그랜드 스위트 킹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환영 선물과 그랜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된다. 그랜드 클럽 라운지는 스위트 객실 고객을 위한 공간으로 프라이빗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휴식에 부족함이 없도록 세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 라운지 혜택은 컨티넨탈 조식, 이브닝 칵테일,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를 포함한다. 그 밖에도 패키지 이용객은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5만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 무료 사우나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스위트의 품격 패키지의 이용기간은 1월 31일까지며, 가격은 1박당 440,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12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최상위 스위트룸에서의 숙박과 호텔 셰프가 준비해주는 연말 파티음식을 즐기며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다즐링 홀리데이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12월 24일과 31일에 한해 각각 5객실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최소 6인부터 8인까지 파티음식과 주류, 숙박, 조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되어 12월에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 다즐링 홀리데이 파티 패키지로 판매될 스위트룸은 각각 클럽 마운틴 스위트와 클럽 로얄 스위트 2가지 타입이다. 우선 클럽 마운틴 스위트는 응접실, 다이닝룸, 집무실, 침실 등으로 구성된 스위트룸으로, 한국 고유의 명산의 이름을 딴 백두, 한라, 설악, 금강 총 4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클럽 로얄 스위트는 단 한 분의 VVIP를 위해 준비된 총 85평 규모의 복층 스위트룸으로, 오픈 이래 세계 유수의 VIP와 아티스트들이 투숙했던 최고의 스위트룸이다. 두 객실 모두 평소 투숙하기에는 비용 및 규모 면에서 부담이 있지만, 연말 파티를 겸해 투숙하는 고객들은 셰프가 준비해주는 풍성한 파티 음식과 주류, 숙박과 조식, 수영장 등 부대시설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어 기억에 남을 경험을 할 수 있다.

    ‘다즐링 홀리데이 파티 패키지’의 가격은 클럽 마운틴 스위트 선택 시 200만원, 클럽 로얄 스위트 선택 시 400만원이며, 호텔 유료 멤버십을 소지한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선 결제 필수)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노보텔 스위트 앰버서더 서울 용산은 파티족들을 위해 객실 1박과 파티 용품, 레스토랑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2잔 이용권을 포함해 총 20만원 상당의 햄퍼박스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 ‘파티인더시티’ 패키지의 파티 햄퍼는 특별한 연말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독일의 헨켈 트로켄 스파클링 와인 1병(375ml)과 포르투갈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의 샴페인잔 4 세트, 풍선과 고깔모자, 라이트 등 덴마크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 타이커 코펜하겐’의 파티용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남산과 한강을 아우르는 낭만적인 뷰와 함께 하우스 와인 혹은 맥주 2잔을 마실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 (Suite Escape Package)’를 선보인다.

  •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로 이용 가능한 최고급 스위트는 27층과 28층에 위치한 ‘디플로매트 스위트(189 평방미터/약 57평)’와 29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219 평방미터/약 66평)’로,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 전망과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 이국적인 수영만 요트 경기장 전경까지 모두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욕실, 독립된 다이닝 공간과 사무 공간이 있는 리빙룸을 갖추고 있어 더욱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의 4코스 디너,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와인 1병, 초콜릿, 과일), 간이침대 무료 제공 (최대 2개), 뉴욕 고급 니치 향수 브랜드 르 라보(Le Labo) 트레블 키트 제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1회, 1대),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가능 시) 등의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높은 혜택을 포함해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오는 12월 27일까지이며(단,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 제외), 디플로매트 스위트는 1박에 150만원부터,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1박에 200 원부터이며(모두 세금 별도) 최대 4인까지 동일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예약 시 상황에 따라 디너, 간이침대 및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 파티와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Festive Suite Package)를 선보인다.

  •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는 연말에 가족, 친구, 연인과 화려하고 품격 있는 파티를 열 수 있도록 반얀트리 서울의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한다. 반얀트리 서울 호텔의 객실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삼면이 큰 유리창으로 돼 있어 시시각각 변하는 도심의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또한, 객실이 복층 구조로 공간이 나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1층에는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다이닝 룸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릴랙세이션 풀이 자리하고 있으며, 2층에는 2개의 아늑한 침실과 원형 욕조가 갖춰진 넓은 욕실이 준비되어 있다.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패키지로 만나보기 어려운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 1박을 누리며 호사스러운 하루를 보낼 수 있으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풍성하게 차려지는 조식을 맛보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도 있다. 본 패키지는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1박을 비롯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4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페스티브 스위트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99만원이다.(부가세 10% 별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 아늑한 겨울 휴가를 꿈꾸는 고객을 위해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매일 제공되는 2인 코너스톤 조식, 뉴욕의 감성을 담은 프레쉬 핸드메이드 퍼퓸 브랜드 르 라보 (Le Labo)의 히노키 향 핸드 솝과 핸드 포마드, 전 식음업장 식음료 20% 할인 혜택,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 등 편안한 휴식을 위해 필요한 모든 혜택을 담았다.

  • 투숙 7일 전 파크 스위트 객실로 패키지 예약 시 패키지 요금에서 1박 당 12만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크 스위트 객실은 침실과 거실이 구분되어 있어 마치 집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고, 9만원 상당의 레드 와인 한 병과 사우나 이용 혜택도 추가로 포함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예약 시 전액 결제 필수이며, 날짜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하다. 할인 후 기준 42만 5천원부터이다.(10% 부가세 별도, 봉사료 없음)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은 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Hello 2020’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특별한 연말, 연시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Hello 2020’ 패키지는 서울은 2020년 2월 29일까지, 제주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먼저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꿀잠을 위한 객실 1박과 함께 위트 있는 소품으로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2020 레터링 풍선과 다양한 컬러의 파티 풍선, 마블 플레이트 1세트, 피코 기프트백 1개 등으로 구성된 2020 파티 박스 1세트와 스파클링 와인 1병, 테라 맥주 4캔이 제공되며 글래드 하우스 또는 풀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스파클링 와인 2병과 테라 맥주 8캔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는 데싱디바 젤 네일 스트랩을 증정한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스탠다드 객실 선택 시 15만원 부터, 글래드 하우스 22만원부터, 풀 스위트 객실은 4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3인 타입의 프리미엄 객실 또는 패밀리 스위트 객실 선택 시, 2020 파티 박스 1세트,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치즈 플레이트, 피자, 치킨과 감자튀김 총 3가지 스낵 메뉴 중 선택 가능한 로맨틱 룸서비스 세트와 미니 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3병을 제공하며, 4인 타입의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동일한 혜택과 함께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4병과 카페 아티제 홀 케익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연박 시, 주중 주말 관계 없이 추가 1박에 대한 객실 요금 할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3인 타입 선택 시 22만원부터, 4인 타입 선택 시 55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소중한 사람들과 서울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또는 연말 파티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레츠 파티 (Let’s Party)’패키지를 출시했다.

  • 소중한 시간을 잊지 못할 하루로 만들어줄 패키지로 프리미어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의 3인 조식과 객실 내애서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 조금 더 특별한 혜택을 더했다. 파티 분위기를 더 해줄 데커레이션 파티 박스가 제공되며, 스페셜 케이크, 샴페인, 호텔의 시그니처 강남 스낵 패키지가 함께 제공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도심 속 야경에서 즐기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해피아워와 애프터눈 티타임 3인 혜택이 함께 제공되어 호텔에서의 즐거운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레츠 파티 패키지의 가격은 39만 5천원부터다.(세금 포함)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호텔에서 연말 파티나 모임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딜라이트풀 파티 위드 헉슬리(Delightful Party with Huxley)' 패키지를 마련했다.

  • 딜라이트풀 파티 패키지는 듀플렉스 스위트 룸은 물론, 프리미엄 룸서비스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스페셜 기프트 어메니티 등이 포함돼 젊은 고객들이 스위트 룸에서 여유로우면서도 특별한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듀플렉스 스위트 룸은 복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더블베드 2개가 마련돼 최대 6인까지 예약할 수 있다. 프리미엄 룸서비스에는 기본 메뉴(치즈&콜컷, 과일)와 선택 메뉴(곡물 샐러드, 찹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치킨가라아게 중 택2), 이딜리쿰 까바 와인 1병과 오차가비아 1851 리제르바 멜롯 레드 와인 2병 등 4인 세트 메뉴가 제공된다.

    특히 선인장 시드 오일로 유명한 헉슬리의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를 포함, 에센스 컴플리트와 스파 루틴 트라이얼 등 스페셜 기프트 어메니티 11종도 제공돼 완벽한 '걸스 나이트 아웃 파티'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딜라이트풀 파티 패키지 이용 고객이라면 프리미엄 파티 용품 브랜드 '다노앤친'의 파티 용품 세트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딜라이트풀 파티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5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실용적인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특히 젊은 고객들을 위한 스위트 패키지가 포함되어 여유로운 연말 호캉스를 제안한다.

  • 친구들과 서로 따뜻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3인 패키지 ‘Best Friends Forever’는 슈페리어 스위트 룸 1박, 엑스트라 베드 1대 무료, 룸 서비스,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 제공되는 룸 서비스는 와인 한 병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피자 1종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친구들과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음식으로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패키지다.

    이외에도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패키지인 Stay Warm과 Sweet Moment는 낭만이 함께하는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따뜻한 곳에서 몸과 마음을 휴식하는 여유를 선물하는 2인 패키지 ‘Stay Warm’ 은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17브이더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4개의 탕과 건, 습식 사우나를 갖춘 호텔 내 사우나에서 여유로운 재충전의 시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추운 겨울을 포근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겨울의 낭만을 즐기는 2인 패키지 ‘Sweet Moment’ 는 디럭스 객실 1박, 룸 서비스, 조식 2인을 제공한다. 특히 룸 서비스로는 와인 한 병과 함께 치즈 플래터가 제공되어 객실 안에서 보다 편안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호텔에서의 휴식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Winter Wonder’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3인, 오라카이 밀크 세트, 점프스카이 2시간 이용권 3매를 포함하고 있다. 따뜻하게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음료와 쿠키를 제공하는 오라카이 밀크 세트는 호텔 내 illy CAFFÈ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가족이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흥미로운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점프스카이도 이용할 수 있어 건강한 삶의 활력을 제안한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