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샴푸·립밤·크림·세럼·클렌징오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

기사입력 2019.12.03 11:24
국내 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진행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은 뷰티 아이템을 선정해 수상하는 행사로, 시장 동향 및 트렌드 변화를 파악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도 활용되고 있다. 부문별 수상 소식과 함께 이들 제품을 올리브영에서 12월 한 달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유리아쥬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진피 마일드 젤’
  • 사진 제공=유리아쥬
    ▲ 사진 제공=유리아쥬

    유리아쥬의 국민 립밤 ‘스틱레브르 오리지널’과 데일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이 ‘2019 올리브영 어워즈’의 립케어/페미닌케어 부문에서 각각 3위를 수상했다.

    립케어 부문 3위를 수상한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은 국내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한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보리지 오일과 쉐어버터의 강력한 보습력으로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페미닌케어 부문 3위를 수상한 ‘진피 마일드 젤’은 프랑스 부인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7종이 무첨가된 제품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여성청결제이다.

    이번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2일부터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듀오’를 16,000원의 최초 특가로 만날 수 있으며, ‘진피 마일드 젤 500ml’는 휴대용 여성청결제 ‘진피 미스트 50ml’와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해당 기획세트 또한, 할인된 가격인 2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 사진 제공=피지오겔
    ▲ 사진 제공=피지오겔

    피지오겔이 ‘2019 올리브영 어워즈’ 크림부문에서 8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피지오겔은 2012년을 시작, 연이은 8번째 수상으로 보습 크림의 명성을 입증했다. 피지오겔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 최대 72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피지오겔은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라우쉬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 사진 제공=라우쉬
    ▲ 사진 제공=라우쉬

    라우쉬의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가 올리브영의 한 해 뷰티 트렌드를 결산하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에 선정됐다.

    라우쉬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는 스위스에서 직접 재배한 천연 관동잎 추출물과 우엉 뿌리의 에센셜 오일 성분으로 두피에 쌓인 불필요한 각질과 비듬을 제거하고 가려움을 완화해준다. 또한, 자극 없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문제성 두피뿐만 아니라, 차갑고 건조한 겨울로 인해 약해진 두피의 데일리 각질 케어로 제격이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2일부터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와 동일 라인 컨디셔너로 구성된 듀오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한다.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컨디셔너’는 본국 스위스와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제품으로, 두피 각질과 가려움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문가의 케어를 받은 것처럼 특별한 2-STEP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 사진 제공=투쿨포스쿨
    ▲ 사진 제공=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이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한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3가지 컬러를 블렌딩 할 수 있는 멀티 쉐딩 제품으로, 투명도 높고 매끄러운 파우더가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주고 농도 조절이 쉬워 피부톤과 콧대, 헤어 및 쇄골 라인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해 국내에 컨투어링 메이크업 붐을 일으킨 바 있다.

    이를 기념해 크리스마스 감성의 레드와 그린 컬러를 입힌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재탄생시킨 ‘바이로댕 쉐딩’ 한정판을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한다. 한정판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아이소이 ‘잡티세럼’
  • 사진 제공=아이소이
    ▲ 사진 제공=아이소이

    아이소이가 베스트 셀링 제품 ‘잡티세럼’의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념해, 12월 올리브영 단독으로 한정판 기획세트 출시 및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성분은 3,000송이에서 단 1ml만 추출돼 고귀한 액체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로, 거뭇한 잡티 및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이를 기념해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트리플 한정기획’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인다. 로즈 문양이 새겨진 한정판 용기 디자인의 3개입 구성으로, 50% 할인이라는 역대급 파격가로 출시돼 다가오는 연말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이뿐 아니라, 1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올리브영 단독 상품인 ‘잡티세럼Ⅱ 20ml 기획’을 12월 한 달간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 사진 제공=마녀공장
    ▲ 사진 제공=마녀공장

    마녀공장이 ‘2019년 올리브영 어워즈’ 클렌징 부문 MD's PI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퓨어 클렌징 오일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99.73%의 높은 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했으며,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 테스트도 완료한 마녀공장 인기 제품이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콩·호호바씨 오일 등 14가지 식물성 영양 오일과 자연 유래 성분이 더해져 민감한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는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