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겨울철에도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 ‘보습 뷰티템’

기사입력 2019.12.03 11:11
  • 겨울은 피부에 더 많은 보습이 필요한 계절이다. 평소보다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봐도 오후만 되면 콧잔등과 입가에 각질이 일어나 난감하다.

    겨울철 보습을 위해 뷰티업계에서는 하루 종일 촉촉하고 들뜸 없는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울 수 있는 보습 강화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
    ▲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

    LG생활건강은 스킨의 부드러움에 크림의 촉촉함을 더해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보습감을 선사하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실제 보습크림에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성분과 미세 오일 입자 및 지질 액정 성분이 함유돼 크림처럼 도톰한 사용감을 구현, 겉도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또한, 3중 밀크-히알루론산을 적용해 보습력을 더욱 강화한 동시에 피부 보습장벽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10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했으며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이하 ‘레이저 앰플’)’은 피부 속 건조와 당김을 해결해 피부 속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고농축 손상 피부 케어 앰플로, 8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과 8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보습을 채워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고, 병풀추출물, 녹두추출물 등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영양 부족으로 탄탄한 케어가 필요하거나, 찬바람 등 외부 요인으로 보호가 필요한 피부, 건조함이나 당김이 심해 유수분 밸런스 개선이 요구되는 피부에 추천한다.

  •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
    ▲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은 1일 1캡슐의 원데이 케어로 한결같이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일명 ‘원샷 앰플’이다.

    피부의 힘과 수분을 부스팅하는 TIRTIR ONE SHOT BOOSTER™가 주요성분으로, 수분 레이어링을 해주는 ’11중 히아루론산’과 피부의 힘을 살려주는 ‘식물성 콜라겐’이 시너지를 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총 4가지 앰플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든 맞춤 케어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 더마토리 ‘프로 앰플 세트’ 3종
    ▲ 더마토리 ‘프로 앰플 세트’ 3종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는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위한 신제품 ‘프로 앰플 세트’ 3종을 런칭했다. 피부 5mm까지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프로 히알샷 물광 앰플’은 수분으로 인한 광채 개선 효과를 지녀 사용 후 2주 뒤까지 반짝이는 물광 피부결을 선사하며, 히알루론 큐브와 함께 사용할 경우, 단 1회 사용 직후 무려 3.7배에 달하는 겉보습 지속력 효과를 가진다.

    순도 100% ‘히알루론 큐브’는 강력한 수분력의 히알루론산을 그대로 압축한 동결건조 형태로, 깊은 수분 전달에 효과적인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겉 수분 보호막을 위한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촉촉하게 채워져 빈틈없는 보습감을 전달한다.

  • 비플레인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 비플레인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비플레인의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보습력과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며, 메이크업 시에도 밀림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은 언제 써도 촉촉한 데일리 수분 젤로 건조하거나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잠들기 전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을 한 번 더 바르면 슬리핑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 피몽쉐 ‘온리 마라쿠자 C 세럼’
    ▲ 피몽쉐 ‘온리 마라쿠자 C 세럼’
    피몽쉐는 온리 라인의 첫 제품으로 출시한 ‘온리 마라쿠자 C 세럼’은 패션후룻츠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진 열대과일 ‘마라쿠자’ 100%를 함유한 앰플 세럼이다.
     
    마라쿠자는 항산화제인 천연 비타민C가 석류 보다 3배 이상 높고, 오메가 3,6,9 등의 필수 지방산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보습 및 노화 방지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몽쉐 온리 마라쿠자 C 세럼은 페루 아마존에서 자란 마라쿠자의 유효성분이 손상되지 않도록 저온압착 공법으로 추출한 패션후룻츠 씨 오일 100%를 담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제품이다. 또한,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비건 뷰티(Vegan Beauty) 제품이다. 알싸하고 상큼한 마라쿠자의 향과 드라이한 오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