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아이소이, 불가리아 장미 꽃밭 옮겨 놓은 컨셉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사입력 2019.12.02
  • 아이소이가 불가리아 장미 꽃밭 느낌으로 컨셉스토어를 새 단장 했다.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곳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푸른 장미 꽃밭의 흩날리는 핑크빛 장미 꽃잎을 벽면 가득 담아냈으며, 들어서자마자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사진 제공=아이소이
    ▲ 사진 제공=아이소이

    특히 불가리안 장미 꽃밭으로 재탄생한 2층은 꽃밭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또한, 천연 화장품의 발신처이자 착한 성분의 전도사라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녹여 화장품 성분의 비밀이 담긴 ‘시크릿 북’ 전시, 정기적인 뷰티클래스 등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을 맞아 장미  꽃밭이 형상화된 2층으로 연결되는 ‘비밀의 문 1501’도 함께 선보인다. ‘비밀의 문’은 아이소이 제품 판매 공간인 1층을 거치지 않고 2층으로 바로 연결되는 통로다. 건물 정식 입구 외 별도로 마련된 출입구이며 ‘1501’은 아이소이(ISOI)의 알파벳 철자를 숫자로 표현했다.

    한편 리뉴얼 기념으로 ‘시크릿 기프트 증정’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비밀의 문 초대권’을 클릭하면 신청자에게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며, 이를 지참해 매장 방문 시 특별 마련된 ‘시크릿 기프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또 리뉴얼 한 컨셉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잡티세럼II 리미티드 에디션을 5명에게 선물로 전달한다. 

    아이소이 컨셉스토어는 제품 체험 및 구매, 피부상담을 받을 수 있는 1층 스토어부터 불가리안 장미 꽃밭 체험과 뷰티 클래스가 진행되는 2층, 아이소이 제품으로 진행되는 헤어스파와 야외정원, VIP룸 등으로 구성된 3층까지 층별 다양한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매월 특별한 프로모션 및 뷰티클래스를 진행하며, 해당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