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타 코리아가 12월 2일부터 12월 21일까지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비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토요타 고객에게 타이어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순정 타이어, SMS(Smart Maintenance Service) 패키지,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엔진 플러시 첨가제, 12V 배터리, 0W40 엔진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의 가격과 공임에 대해서는 10% 할인 혜택을,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
또한, 호텔 숙박권(1명), CJ 기프트카드(10명), 영화 관람권(20명), 스타벅스 쿠폰(400명)이 걸린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요! 토요타!' 고객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응모 가능하며 결과는 바로 확인 가능하다.
토요타 코리아의 강대환 상무는 "겨울철, 토요타 고객분들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토요타가 전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으로 차량 점검도 받으시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