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개그콘서트 속 코너 ‘바바바 브라더스’ 박준형·서남용·김수영·송준석, 초긍정 개그로 빅재미 선사

기사입력 2019.12.01
  • KBS 2TV ‘개그콘서트’ 속 코너 ‘바바바 브라더스’가 치명적인 매력으로 전국 초등학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 사진 제공=KBS 2TV '개그콘서트'
    ▲ 사진 제공=KBS 2TV '개그콘서트'

    ‘바바바 브라더스’는 박준형, 서남용, 김수영, 송준석이 선보이는 신선도 200% 초긍정 개그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율동과 멜로디가 어린이 시청자들이 따라 하고 싶은 의욕을 샘솟게 한다. 각종 SNS부터 학예회, 장기자랑 등 온 학교와 집에서 울려 퍼지는 ‘바바바 브라더스’의 시그니처 송에 학부모들까지 중독될 정도다.

  • 사진 제공=KBS 2TV '개그콘서트'
    ▲ 사진 제공=KBS 2TV '개그콘서트'

    그뿐만 아니라 네 사람의 4인 4색 개성 넘치는 긍정적인 개그가 인기 비결이다. 박준형의 두 눈을 부릅뜬 진행 개그와 서남용의 머리카락쇼, 김수영의 식탐 개그, 송준석의 해맑은 긍정 개그는 각자 개성 넘치는 바바바 댄스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더욱 큰 재미를 준다.

    이처럼 ‘바바바 브라더스’는 힘든 세상을 즐겁게 살아갈 방법에 웃음을 더한 갑 오브 갑 중독 개그로 안방극장에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이번 주 ‘바바바 브라더스’에서는 이별을 당했을 때, 친구들과 비교될 때와 같은 부정적인 상황을 이겨내는 긍정 파워를 선보인다고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오는 12월 7일부터 토요일 밤 9시 15분으로 방송 시간을 변경, 배꼽 잡는 토요일 밤을 만들 예정이다.

    ‘바바바 브라더스’는 일요일(12월 1일) 밤 9시 15분 방송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