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말이 다가오며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출시한 백부터 만년필, 뷰티 등 다양한 ‘홀리데이 컬렉션’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아티스트와 협업, 에디션 리미티드 등 특별함을 더해 한정 출시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뮤트뮤즈(MUTEMUSE)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인 ‘매거진백 토이 레드’를 출시했다. ‘매거진백 토이’는 뮤트뮤즈의 인기 제품인 매거진백을 마이크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미니어처 백으로 연말 시즌 한정 수량으로 제작 판매된다.
-
뮤트뮤즈의 ‘매거진백 토이 레드’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에 어울리는 오묘하고 딥한 레드 컬러가 특징이다. 또한, ‘매거진백 토이 레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홀리데이 느낌이 물씬 나는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해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이번에 공개한 ‘매거진백 토이 레드’는 지난 10월 뮤트뮤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진행된 ‘매거진백 토이’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 나가고자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뮤트뮤즈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비롯한 모든 제품은 브랜드 온라인 공식스토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 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 신관 3층에서 구매 가능하다.
-
불가리 퍼퓸은 뜻 깊은 연말을 위한 크리스마스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키트는 시즌한정으로 선보이며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스페셜한 패키지 디자인과 다양한 가격대의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섬세한 로즈 향의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파우치 키트’, 깨끗하고 순수한 연꽃의 향기를 연상케 하는 ‘옴니아크리스탈린 크리스마스 키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아메시스트파우치 키트’, ‘쁘띠마망 키트’까지 총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
토니모리는 독창적 감성으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켄드라 댄디(Kendra Dandy)’의 브랜드인 ‘부팡 앤 브로큰 하트(Bouffants & Broken Hearts)’를 화장품 패키지에 접목해 탄생했다. ‘놀라운 비밀이 가득한 기묘한 화장대’를 주제로 동물, 꽃, 과일 등을 신선한 컬러 조합과 위트 있는 감성으로 풀어내 평범한 일상 속 유머러스함을 선사한다.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
130여 년 전통의 독일 만년필 브랜드 카웨코(Kaweco)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판 만년필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만년필은 스텔라 아르투아의 상징적인 레드 팬톤 컬러에 맞춰 주문 제작되었고, 만년필 외에 틴 케이스와 스티커가 패키지 구성물로 포함되어 있다. 빨간색 바탕에 하얀색 스텔라 로고와 별,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사슴, 겨울 스웨터 등을 디자인에 적용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연출했다.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는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로 주목받는 김참새 작가가 참여했다. 작가는 프랑스 낭시 국립고등미술대학교(Ecole national superieure d’art de Nancy)에서 순수예술을 전공하고 국내에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올해 스텔라 아르투아의 여성 권익 신장 캠페인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에 함께 한 바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