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기네스 팰트로, 케이트 허드슨, 조 샐다나와 함께 찍은 두바이 홍보영상

기사입력 2019.11.25 19:36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도시 두바이 홍보
두바이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다양한 관광스팟 등장
  • 두바이 홍보영상에 출연한 세명의 헐리우드 배우/사진제공=두바이관광청
    ▲ 두바이 홍보영상에 출연한 세명의 헐리우드 배우/사진제공=두바이관광청

    두바이 관광청이 홍보영상 제작에 힘을 쏟았다.

    두바이 관광청은 최근 할리우드 배우 기네스 팰트로, 케이트 허드슨, 그리고 조 샐다나가 함께 찍은 두바이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두바이를 배경으로 한 이 홍보영상은 유명 헐리우드 배우들이 출연하여 영화 못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했다.

    '여행으로 만나는 이야기(A Story Takes Flight)'라는 주제로 촬영한 이번 홍보영상은 기존 대중에게 잘 알려진 두바이의 모습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도시의 다양한 숨은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영상속에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유명 배우 3명이 등장해 신비롭고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두바이를 각자 다른 방식으로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 두바이 홍보영상에 출연한 조 샐다나/사진제공=두바이관광청
    ▲ 두바이 홍보영상에 출연한 조 샐다나/사진제공=두바이관광청

    이번 홍보영상은 에미 어워드 감독상 수상자인 리드 모라노(Reed Morano)의 감독하에 촬영됐으며, 단편영화식으로 제작됐다. 높은 몰입도와 완성도를 자랑하는 모라노 감독 특유의 색깔과 개성은 ‘여행으로 만나는 이야기’에서도 잘 드러나 두바이를 여행하는 배우들의 각각 다른 이야기를 조화롭게 풀어가면서 두바이의 다채로운 모습도 함께 보여주고 있다.

    아름다운 두바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바다와 사막, 각종 향신료부터 다양한 캐시미어 스카프, 전통의상, 카펫 등을 찾을 수 있는 전통시장 스파이스 수크와 텍스타일 수크, 두바이 크릭을 오가는 전통 목선 아브라, 모두에게 인기만점인 전통 에미라티 음식점 아라비안 티 하우스, 세계에서 가장 큰 액자 모양의 전망대 두바이 프레임 등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관광스팟들이 속속 등장한다.

  • 두바이 홍보영상에 출연한 기네스펠트로/사진제공=두바이관광청
    ▲ 두바이 홍보영상에 출연한 기네스펠트로/사진제공=두바이관광청

    이번 홍보영상 촬영에 함께한 배우 기네스 팰트로는 "여행의 매력 중 하나는 도시와 그 속에 있는 사람들과 문화에 대해 알아가는 것이다"며 “그런 의미에서 두바이는 수많은 국적과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있는 멜팅팟으로서 매우 특별한 곳이다. 두바이에서 보낸 시간은 상상 이상이었으며, 아직도 봐야할 곳들이 너무 많다"라고 말했다.

  • 두바이 홍보영상에 출연한 케이트 허드슨/사진제공=두바이관광청
    ▲ 두바이 홍보영상에 출연한 케이트 허드슨/사진제공=두바이관광청

    배우이자 기업가인 조 샐다나는 "두바이가 보여준 다양성은 완벽했다”며 “말을 타고 일출을 감상하는 순간부터 지상 150미터에서 일몰을 보는 순간까지 두바이에서 정말 다양한 경험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었다. 아들들과 꼭 다시 오고 싶다”라고 촬영에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 ▲ 영상출처=두바이관광청 유튜브

    마지막으로 배우 케이트 허드슨은 "올드 두바이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대부분 ‘두바이’를 떠올릴 때 현대적이고 미래적인 도시의 이미지를 연상하지만 도시 중심에 이렇게 풍부한 예술문화와 활기찬 음악 커뮤니티를 발견한 것은 정말 놀라웠다"라고 감탄했다.

    두바이 관광청의 ‘여행으로 만나는 이야기’ 영상과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