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사전다운로드 시작한 엔씨소프트 신작 '리니지2M', 첫번째 OST 공개

기사입력 2019.11.25 14:04
  • 사진=엔씨소프트
    ▲ 사진=엔씨소프트

    정식 출시 이틀 앞둔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모바일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 사전다운로드가 오늘(25일) 낮 12시부터 시작됐다.

    이와 함께 엔씨는 첫번째 OST(Original Sound Track) 앨범 'The Call of Destiny 2(운명의 부름 2)'를 공개했다.

    'The Call of Destiny 2'는 엔씨 게임의 사운드를 담당하고 있는 NCSOUND(엔씨사운드)에서 작곡 및 작사한 곡으로 노래는 뮤지컬 배우 전동석이 맡았다. 오케스트라 녹음은 미국 Ocean Way Studios(오션 웨이 스튜디오)에서 Nashville Music Scoring Orchestra(내슈빌 뮤직 스코링 오케스트라)와 진행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생 합창단과 헝가리 Budapest Scoring(부다페스트 스코링)도 합창에 참여했다.

  • ▲ [MV] LINEAGE2M OST ‘The Call of Destiny 2’ (리니지2M OST – ‘운명의 부름 2’)

    OST는 NCSOUND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뮤직, 유튜브 뮤직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리니지2M의 OST는 이번 앨범을 포함해 총 4개의 앨범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사진=엔씨소프트
    ▲ 사진=엔씨소프트

    한편, 크로스플레이 게이밍 플랫폼 '퍼플'의 사전다운로드도 시작됐다. 이용자는 퍼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퍼플을 다운로드해 리니지2M을 색다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엔씨는 베타 서비스 시작 전 퍼플을 설치하는 이용자들에게 리니지2M의 게임 아이템(5만 아데나)을 선물한다.

    리니지2M과 퍼플에 대한 세부 정보는 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