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무신사·서울스토어·형지·라코스테, 아우터부터 맨투맨 등 ‘패션 제품’ 할인 진행

기사입력 2019.11.22 18:08
  • 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역대 최대 규모의 ‘2019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테라스 아우터 페스티벌’은 무신사 테라스에서 진행하는 무신사 주관의 첫 번째 공식 행사로 커버낫, 디스이즈네버댓, 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사진제공=무신사
    ▲ 사진제공=무신사

    또한, 행사장에 전시된 250여 종의 아우터를 현장에서 직접 입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를 원하는 상품은 부착된 QR 코드를 찍어 무신사 앱을 통해 바로 결제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무신사 테라스에서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현장에서 QR코드로 아우터를 구매한 고객 중 총 19명에게 △아이폰 11 프로 △맥북 에어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조던6 레트로 하이 트레비스 스캇 △조던1 유니온 블루 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무신사 스토어 90% 할인 쿠폰을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매주 새로운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 사진제공=서울스토어
    ▲ 사진제공=서울스토어
    서울스토어는 이번 ‘2019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 겨울 시즌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는 패딩, 플리스 등 겨울 아우터부터 맨투맨, 후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인다. 글로벌 브랜드부터 스트릿 패션 브랜드까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들의 4000 여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파격적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오는 30일까지 10일간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쿠폰을 지급하는 ‘블랙위크 선착순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시, 12시, 18시, 20시에 쿠폰이 발행되며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퀴즈를 풀며 쇼핑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 사진제공=패션그룹형지
    ▲ 사진제공=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도 오는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자사 쇼핑 축제인 ‘소설(小雪)제’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 축제에는 패션그룹형지 외에도 계열사 까스텔바작, 형지I&C, 형지에스콰이아가 참여, 총 12개 브랜드가 할인을 진행한다. 여성복으로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캐리스노트 및 ▲라젤로가 있으며 골프웨어는 ▲까스텔바작, 남성복에는 ▲예작 ▲본, 제화잡화에는 ▲에스콰이아 ▲에스콰이아컬렉션 ▲포트폴리오 ▲영에이지가 참여한다.

  • 사진제공=라코스테
    ▲ 사진제공=라코스테
    라코스테(LACOSTE) ‘윈터 기프트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어패럴 컬렉션과 풋웨어, 레더굳 등 FW19시즌 라코스테의 토탈 컬렉션 제품 중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의 컬러 블록 파우치를 증정하는 것으로, 사은품 소진 때까지 11월 22일(금)부터 12월 8일(일)까지 진행된다.
     
    라코스테는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롱패딩의 열풍을 뒤이을 숏패딩과 플리스부터 겨울 시즌 에센셜 아이템인 코트와 퀼팅 점퍼까지 다채로운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또한, 패딩 컬렉션은 심플한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스트리트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핏의 제품을 선보인다.
  • 사진제공=로라로라
    ▲ 사진제공=로라로라

    로라로라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맞아 오는 22일부터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 한다. 특히, 올해는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19FW신상과 함께 패딩, 코트를 포함한 아우터부터 니트, 스웻셔츠, 피트니스 웨어 등 지난 시즌 인기 제품들까지 최대 90% 할인 된 가격의 상품들로 구성된다.

    ‘핑크 프라이데이’ 행사는 11월22일 오전 10시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오픈되며, 오프라인 스토어는 24일부터 진행 된다. 특히, 로라로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11월24일(토)~25일(일) 이틀간, 모든 방문 고객에게 온라인 쇼핑지원금이 포함된 웰컴 구디백증정 등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면 로라로라의 굿즈 상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 사진제공=클로티
    ▲ 사진제공=클로티
    일상에서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컬러 그리고 유스컬처를 지향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클로티는 11월 한 달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품목 11% 할인하는 내용이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1만 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로티는 오는 14일 수험생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걸그룹 '구구단 세정 티셔츠'로 많은 사랑을 받은 '스트라이프 패치 롱 슬리브(STRIPE PATCH LONG SLEEVE)'는 서프라이즈 세일이 진행될 예정이며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 사진제공=보리보리
    ▲ 사진제공=보리보리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이번 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인 뽀글이(보아 플리스), 패딩, 기모 바지 등을 포함한 인기 아동복 브랜드의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나로, 밀크마일, 젤리스푼, 베베드피노, 밤비노, 쁘띠뮤 등이 관련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한다.
     
    이번 기획행사에서는 나로가 기존 30% 세일에 추가 10% 보리보리 쿠폰할인 혜택을 마련해 플리스 집업 상하세트와 뽀글이 양털점퍼를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젤리스푼 양털 플리스 롱점퍼는 2만원대로 살 수 있고, 밀크마일은 2세 이하 베이비용 뽀글이 베스트를 1만원대, 뽀글이 퍼 우주복을 2만원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패딩도 각 브랜드별로 아우터, 우주복 등이 준비돼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