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 맞은 아이와 가면 좋은 '올 겨울 호텔 키즈 패키지 13곳'

기사입력 2019.11.21
  •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이 다가오고 있다.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호텔을 검색할 때에도 아이를 위한 혜택이 많은 키즈 전용 패키지를 알아보는 경우가 많다. 이에 국내 특급호텔들이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을 기대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키즈 전용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키즈 라운지 등 아이들을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하거나 클래스, 아쿠아리움, 아이스링크, 실내 동물원 등 다양한 체험혜택을 제공하기도 한다.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산타클로스가 객실로 깜짝 방문하거나 산타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동심을 위한 산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올겨울 추운 날씨를 피해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별 키즈 패키지를 소개한다.

    겨울방학 호텔 키즈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바다탐험대 옥토넛'으로 꾸며진 키즈 전용 패키지
  •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윈터패키지를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판매한다. 특히 11월 20일부터 24일까지 단 5일간만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20%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호텔 2층에 '바다탐험대 옥토넛'을 테마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과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를 비롯해,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된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 가족 단위 투숙 고객을 배려한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뷔페 조식까지 모두 포함됐다. 또한 특별 운영되는 12월 24일(화) 크리스마스 이브에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산타클로스 방문이벤트’를 진행해, 부모님이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어린이 고객들에게 객실로 깜짝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키즈 패키지는 추운 날씨 걱정 없이 '바다탐험대 옥토넛'으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호텔 2층에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전용 키즈 라운지에서는 옥토넛 포토존과 다양한 옥토넛 완구를 체험하고,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키즈 전용 라운지에는 이외에도 2-6세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약 1,100여 권의 책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3층 실내 수영장은 성인은 물론 만 6세 이상의 어린이도 입장이 가능해 한 겨울에도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4인 온 가족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브래서리 조식 뷔페에서는 신선하고 다양한 로컬푸드는 물론 연말을 맞아 장식된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 가격은 12월과 1월 요금이 상이하고, 12월은 금요일 체크인 기준 28만원(주말 요금 상이), 1월은 금요일 체크인 기준 25만원(주말 요금 상이)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고, 모든 가격에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이다.

    JW 메리어트 서울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 JW 메리어트 서울은 호텔 내에서 아이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를 선보인다.

    탁 트인 통창으로 한강과 도심 뷰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 프리미엄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부모와 자녀가 함께 퍼즐 게임을 할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서울의 최고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이미지로 고급스럽게 특별 제작한 140조각의 그림 퍼즐이 제공된다. 구겐하임 뮤지엄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숨은 그림 찾기, 색칠공부, 나만의 메뉴 만들기 등으로 구성된 액티비티 가이드 북과 크레욜라 색연필 세트도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대형 욕실에서 배스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그리핀 미니 배스볼 2종이 함께 제공되며, 어린이용 어메니티로 프랑스 문학소설 '어린왕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르 쁘띠 프랭’의 미니 샴푸, 샤워 젤, 비누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유아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초대형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12월 20일부터 투숙 시에는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개장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도 증정된다. 시시각각 다른 데커레이션 이미지로 화려하게 변화하는 대형 디지털 크리스마스 트리를 감상하며 겨울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 호텔, 백화점, 영화관, 뮤지컬 공연장 등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이 함께 방문하기 좋은 디큐브시티 내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가 있다.

    아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객실 내에 셋팅되어 객실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좋다.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이용 시 가족형 객실 패키지에 맞추어 7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조식 뷔페를 성인 2인과 함께 같이 즐길 수 있어 온가족이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선물로 제공되는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배스 로브는 호텔 내 위치한 실내 수영장뿐만 아니라 가족 휴가 시 아이와 물놀이 후 사용하기 좋다.

    호텔 객실뿐 아니라 피스트에서 조식 뷔페를 즐기고 아이를 위한 선물도 포함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호텔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242,000원부터이다.(10% 세금 별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실내 동물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는 '쥬만지@주렁주렁 패키지'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서울 실내 동물 테마파크 중 최대 규모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오픈한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연계한 ‘쥬만지 @ 주렁주렁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세먼지와 추위로 야외활동에 제한이 많은 겨울 방학, 자녀들의 여가활동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 주는 ‘쥬만지 @ 주렁주렁’ 패키지는 호텔과 직접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티켓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가기에 좋다.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 맞는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티켓 2매와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쥬만지 @ 주렁주렁’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70,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타임스퀘어 몰 5층에 위치하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로비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1000평 규모의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로 펭귄, 나무늘보, 사막여우, 캥거루, 수달, 미어캣, 왈라비, 카피바라, 플라밍고 등 수십여종의 동물을 만나볼 수 있다. ‘주렁주렁’ 내 다양한 테마 포토존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내부에 대형 놀이터 키즈 파크 시설 ‘홈볼트 놀이터’도 갖춰져 있어 주말 및 겨울방학에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산타가 직접 방문하는 인룸다이닝
  • 여의도 메리어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한 달동안 산타가 직접 딜리버리하는 인 룸 다이닝이 포함된 ‘산타의 인 룸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똑!똑!똑! 시리즈의 크리스마스 버전인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함께 산타의 스페셜 디너 콘셉트로 꾸며진 인 룸 다이닝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채소 새우 볶음밥, 산타 트리오 디저트가 공통으로 포함되어 있고, A코스에는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호주산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와 바라문디 구이가, B코스에는 토마토 소스 해산물 스파게티와 호주산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가 각각 포함되어 있다. 인 룸 다이닝 서비스는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를 통해 요청할 수 있고, 딜리버리까지 최소 30분이 소요된다.

    체크인을 할 때 직원에게 미리 챙겨온 선물을 맡기면, 인 룸 다이닝과 함께 산타가 직접 선물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실내 수영장, 스쿼시 코트를 투숙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완벽한 퍼니싱으로 집과 같은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객실에서의 하루와 산타가 선사하는 재미있는 요소가 유쾌한 연말을 만들어 줄 것이다. 이번 패키지는 원 베드룸 스위트(성인 2인, 소인 2인 기준)를 기준으로 31만 5천 원부터다.

    메이필드 호텔
    아이와 함께 아트 클래스를 '마이 리틀 아틀리에'
  • 메이필드호텔은 아이와 함께 문화생활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겨울방학 패키지 '마이 리틀 아틀리에'를 선보인다.

    '마이 리틀 아틀리에'는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 12월 27일부터 2020년 2월 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마이팔레트'와 함께 페인팅 클래스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10명 정원으로 진행되는 페인팅 클래스는 유아반과 가족반으로 구성된다. 유아반은 5세 이하 아동 대상으로, 미술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는 아동을 위해 마커펜으로 진행된다. 가족반은 아크릴 물감으로 진행되며, 6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수강할 수 있다. 미술 초보자도 쉽고 즐겁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마이팔레트 전문 강사가 세심하게 맞춤 지도를 한다.

    '마이 리틀 아틀리에' 패키지 가격은 주중 272,000원, 주말 292,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아트 클래스 참여시 별도 비용이 추가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산타 인 안다즈' 패키지
  •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한 '산타 인 안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산타 인 안다즈 패키지는 호텔 내에서 연말 자녀가 가장 기다리는 산타와 함께 즐겁고 알찬 가족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에서의 1박, 조각보에서의 3인 조식 뷔페(성인 2인 및 12세 미만 어린이 1명 포함), 산타 빌리지 포토존, 객실 내 키즈 크리스마스 스위트 DIY 세트, 미니바, 3개의 자쿠지와 사우나를 포함한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산타 빌리지 포토존과 객실에 마련된 키즈 크리스마스 스위트 DIY 세트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산타 빌리지는 호텔 2층 조각보 레스토랑에 마련되며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한다. 키즈 크리스마스 스위트 DIY 세트는 호텔 패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만든 홈메이드 진저 브레드와 쿠키 및 초콜릿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간단한 도안이 포함되어 있어 어린이가 직접 객실에서 완성시켜볼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은 안다즈 서울 강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포토 컨테스트 이벤트’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이밖에도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가능한 실내 수영장은 온도별로 나뉘어져있는 자쿠지와 28-32도로 유지되는 온수풀이 있으며 바닥 역시 온열 처리가 되어 있어 겨울에도 실내에서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산타 인 안다즈’ 패키지는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12월 24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2인, 12세 미만 어린이 1인 포함 425,000원 부터이며,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10% 세금 별도)

    롯데호텔제주
    키즈 고객 맞춤형 패키지 ‘윈터 키캉스’
  • 롯데호텔제주는 자녀의 겨울방학을 맞아 제주에서 키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키즈 고객 맞춤형 패키지 ‘윈터 키캉스’를 선보인다.

    3인 전용 객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키즈 선물 1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사계절 온수풀 해온 및 피트니스 클럽(헬스장, 사우나, 실내 수영장) 3인 혜택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1박 기준 30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면 1박당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패키지는 만 4세부터 만 12세 사이의 아이 고객을 동반한 고객 전용 상품이다. 키즈 선물 세트는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3종, 조르단 칫솔 1개, 레드씰 키즈 치약 1개, 디즈니 퍼즐 1개, 목걸이 카드 지갑 1개 등 풍성한 키즈 용품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제주 본관 6층에 위치한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 혜택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은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 최대 규모의 야외 온수풀 해온은 연중 29℃~32℃의 따뜻한 수온이 유지되어 추운 날씨에도 수영을 즐기기 좋다. 성인풀과 키즈풀, 어린이 전용 워터 슬라이드, 프라이빗 카바나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갖춰 계절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물놀이가 가능하다.

    라한호텔
    자동차를 좋아하는 어린이를 위한 ‘스윗 라이더(Sweet Rider) 패키지’
  •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라한호텔 포항에서 키즈 가구 브랜드 ‘띠띠’와의 협업을 통한 키즈 고객 전용 ‘스윗라이더(Sweet Rid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윗 라이더 패키지’는 객실 내 자동차 침대와 드럼통 모양의 협탁, 푹신한 빈백 등을 마련한 것은 물론 키즈 고객을 위한 기프트를 함께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친환경 자재로 제작된 자동차 침대는 헤드 부분과 바퀴, 프레임 하단의 LED 라이트와 더불어, 경적 소리, 달리는 소리 등의 조작 기능이 탑재돼 재미 요소를 더했다.

    먼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이 선보이는 패키지는 띠띠카베드 스위트룸 1박(자동차 침대&침구, 협탁, 빈백 구성), 조식뷔페 2인, 캐릭터 키홀더 증정(선착순 30실), 키즈 에코백 증정, 블록크래용&자동차그림 컬러링엽서 세트 증정, 팜호퍼스 유아용 점핑바운서 대여, 유아풀 완비 실내수영장 무료이용, 식음업장 이용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3만5000원이다.(부가세 포함)

    라한호텔 포항의 패키지는 띠띠카베드 스위트룸 1박(자동차 침대, 협탁, 빈백 구성), 조식뷔페 2인, 캐릭터 키홀더 증정(선착순 30실), 주말 저녁 뷔페 이용 시 할인 및 영유아 무료이용, 헬로쁘띠 키즈파크(3층) 이용 시 1시간 추가 무료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2만8000원부터다.(부가세 포함)

    켄싱턴 호텔 평창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
  • 켄싱턴호텔 평창은 다가오는 겨울 방학에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토)까지 선보인다.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3인(성인2인, 소인1인) 기준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 콘셉트의 '마이 카(My Car) 키즈 룸’ 또는 환상과 모험이 가득한 동화나라로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룸'을 비롯한 다양한 키즈 전용 혜택이 제공된다.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마이 카 키즈 룸 또는 포인포 키즈 룸 1박, 레스토랑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 키즈 프로그램 1회, 실내 수영장 3인, 실내 사우나 3인,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싯다운(좌석식)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액티비티 프로그램 전문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프로그램은 2층 포인포플레이 라운지에서 40분간 진행된다. 바스밤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요일별, 시간별 프로그램은 상이하다.

    이와 함께 토요일 또는 일요일에 포 마이 패키지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상상 속의 마법사가 되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2층 엘리제2 홀에서 약 60여분간 진행된다.

    가격은 주중(월~목) 21만9,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일) 30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11월 30일까지 예약 시 5% 할인을 추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
    부모와 자녀 모두 즐거운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패키지’
  •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부모와 자녀 모두 즐거운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드벤트 캘린더’란 기독교를 국교로 하는 독일에서 성탄절 이전 4주를 예수의 탄생을 준비하는 기간이라 강림절(어드벤트)라고 한다. 강림절에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물로 주고 받으며 성탄절을 기다리는데, 1~24까지 숫자가 적혀 있고 그 안에 각기 다른 선물이 들어 있다. 12월 1일부터 하나씩 열어보며 성탄절을 기다리는 즐거움이 있다. 이를 착안해 기획한 본 패키지는 자녀 1명 포함 3인 가족을 위한 구성으로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 호텔 프리미엄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의 홀케이크 20% 할인권, 유아동 도서 한 권이 포함되었다.

    여기에 독일의 대표적인 감성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어드벤트 캘린더-산타의 작업실 피규어 세트와 윈터 럭키 박스를 제공한다. 윈터 럭키 박스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인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 세트와 겨울철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미세먼지 안녕’ 2종 세트,베이블레이드, 시크릿 쥬쥬 장난감 총 3개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1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21만 4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다.

    호텔 로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각종 장식,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경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형 캘린더가 설치된다. 특히 독일 감성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산타 대형 피규어 및 다양한 피규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아이들은 물론 ‘어른이’라고 불리는 키덜트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워커힐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가족 키즈 패키지 3종
  • 워커힐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단위 키즈 패키지 3종을 제안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표적 캐릭터 패키지 2종이 있다. ‘워커힐 패밀리 캐릭터와 함께 한 하루(A Day with A-Ram’s Friends)’ 패키지는 워커힐을 대표하는 패밀리 캐릭터로 꾸며진 캐릭터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이 포함되며, 람스 버거와 캐릭터 마카롱 세트, 그리고 키즈클럽 입장 및 음료가 제공된다.

    ‘포에버 바비(Forever Barbie)’ 패키지는 바비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그리고 바비 캐릭터 상품이 포함된다. 두 패키지의 가격은 각각 43만원, 49만 5천원부터다.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온 가족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비바! 해피 키즈(VIVA! HAPPY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미취학 아동 1인에 한해 조식 무료 제공),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하페(HAPE)의 플레이 세트 장난감, 그리고 키즈클럽 입장 및 음료 제공이 포함된다. 가격은 30만 6천원부터다. (성인 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아이 동반 가족에게 인기 많은 키즈룸
  • 올해 3월에 개관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2층에 있는 캐릭터룸은 키즈 동반 가족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분위기로 마련하여 만족도가 높다.

    파스텔 톤의 동심 컬러의 벽지, 피톤치드의 천연 향균물질을 많이 함유한 편백나무 소재의 침대, 키즈 전용 소품의 세심한 사항들과 소풍같이 펼쳐진 안락한 객실 분위기는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가족모두에게 선사한다.

    키즈룸은 반짝반짝 프린세스, 멋진 싱싱 자동차, 사랑스러운 북극곰, 행복한 숲속의 캠핑, 아름다운 우주, 깜찍한 토끼 총 6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멋진 싱싱 자동차 침대, 북극곰이 살고있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침대집, 아름다운 우주선 침대, 깜찍한 토끼집 침대 등의 모형화된 침대에서 잠을 자고 미끄럼틀(키즈 스위트 객실에 준비)과 프린세스 화장대 등 각 방마다의 매력이 넘치는 1박을 준비했다.

    캐릭터룸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준비된 키즈존은 캐릭터룸 맞은편 2층에 준비되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준비된 특수 바닥재와,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을 부모와 함께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올해 12월까지 키즈패키지 이용시 토이트론의 마이펫 강아지나 토끼 인형을 기프트로 제공받게 된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의 다양한 키즈 패키지는 키즈 룸 1박, 키즈존 '키즈 킹덤'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레스토랑 미리내에서의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토이트론 강아지 or 토끼 인형 1개 랜덤 제공으로 구성되며, 패키지 이용 시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