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연말 파티, 송년 모임 장소 어디서 하지? 연말 모임하기 좋은 호텔 레스토랑

기사입력 2019.11.20 18:55
  •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12월 연말이 다가오고 있다. 올해는 호텔에서 연말 파티, 송년 모임을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쌓아보는 건 어떨까? 호텔업계에가 회사 동료, 친구들 및 지인들과의 연말 파티 및 송년 모임을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연회장 및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송년 모임하기 좋은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연말 파티 및 송년회 등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연회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이어 엔드 파티 패키지 (Year-end Party Package)’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연말 파티 및 송년회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행사를 준비하는 분의 수고로움을 완벽하게 해결해주는 ‘이어 엔드 파티 패키지’는 총 2가지로 구성된다.

    패키지 A (50인 기준)는 50인 뷔페, 무제한 생맥주, 레크레이션 강사 (60분), 행사 현수막 제작, 무제한 탄산 음료, 소주 10병, 이벤트용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홈메이드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B (40인 기준)는 40인 뷔페, 무제한 생맥주, 레크레이션 강사 (60분), 행사 현수막 제작, 무제한 탄산 음료, 소주 10병, 이벤트용 스파클링 와인 1병 및 홈메이드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패키지 A는 400만원, 패키지 B는 350만원이다. 인원 추가 시 1인 69,000원이 추가되며, 주류 비용은 별도 추가 없이 이용이 가능해 더욱 합리적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현대적이면서도 안락한 분위기의 중소형 미팅룸 6개를 갖추고 있으며 세미나, 워크샵, 회의 등 행사 목적에 맞는 맞춤형 세팅과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미팅룸 옆에 위치한 포이어 (foyer) 에서는 커피, 티, 과일 등 다과 및 뷔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더욱 효율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동료 또는 친구들과 송년 모임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을 얼리버드 특가로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2층에 위치한 모먼츠 라운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소규모 행사를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먼츠 라운지 전체를 대관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뷔페와 와인 및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은 1인당 6만원으로 최소 15인 이상 예약을 해야하고, 2시간동안 생맥주와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에서는 소중한 분들과 한 해의 마무리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송년 모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송년 모임 프로모션은 샐러드부터 핫 디시, 콜드 디시 등 50여 가지의 뷔페와 함께 생맥주 또는 와인 중 취향에 맞는 베버리지를 선택하여 메뉴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모임의 콘셉트에 따라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면 유리창으로 개방감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파크카페’ 또는 차분한 디자인이 모임의 품격을 더하는 ‘라이브러리’가 그 선택지이다. 특히 송년모임을 이른 저녁부터 진행한다면 파크카페의 통창으로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참석 인원 85인 이상이면 전체 대관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이번 송년 모임 프로모션은 1만 원 당 1포인트가 적립되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포인트가 쌓이면, 300포인트 이상은 와인 뷔페 2인 이용권 1매, 500포인트 이상은 브런치 뷔페 2인 이용권 2매, 700포인트 이상은 브런치 뷔페 2인 이용권과 수 라운지 2인 이용권을 각 1매씩, 그리고 호텔 피트니스와 사우나 이용권 2매를 제공하며, 1,000포인트 이상에게는 조식이 포함된 호텔 스위트룸 1박 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송년 모임 메뉴는 1인 당 76,000원부터 99,000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구성되어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도 연말 모임을 준비할 수 있는 페스타 게더링 디너(Festa Gathering Dinner)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페스타 게더링 디너는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연말 모임을 미리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가 둘러앉아 먹기 좋은 메뉴로 구성한 쉐어링 메뉴 4종을 비롯해 디저트를 포함한다. 음료로는 커피 또는 차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면 페스타 바이 민구의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곁들일 수도 있다.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가 준비한 게더링 디너 메뉴는 ‘페스타 브레드와 훈연 연어, 수제 콜드컷 플래터, 미니 오이 샐러드’를 비롯하여 ‘은대구 튀김과 석류 오렌지 샐러드’, ‘그릴 미트 플래터와 구운 채소, 유자 시저 샐러드’, ‘오늘의 파스타’로 마련된다.

    페스타 게더링 디너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가격은 1인 9만 5천원(세금 포함)이며,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 서울 강남에서 12월 연말 및 송년 모임을 생각하고 있다면, 교통의 편리성이 있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을 추천한다. 역삼역 4번, 5번 출구 2분 거리에 있어서 서울 모든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쏘도베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연말 및 송년모임 프로모션을 진행예정이다. 타 호텔과 견주어 볼 때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로 뷔페 뿐만 아니라, 맥주 또는 와인 무제한 추가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쏘도베 레스토랑의 모든 메뉴는 친환경 유기농 야채를 사용하고 있으며, 바른 먹거리를 위해 화합비료와 농약을 최소화한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뷔페는 그릴과 씨푸드 음식 메인으로 양갈비와 토시살, LA갈비 와 연어, 광어, 참치, 홍합, 관자, 소라, 새우등 다양한 스시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주중과 토요일까지(일요일 제외)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뷔페는 4만9천5백원, 뷔페+생맥주 무제한은 6만5백원, 뷔페 + 와인 무제한은 6만6천원, 뷔페 + 생맥주, 와인 무제한 메뉴는 7만천5백원이다.

    쏘도베 레스토랑은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모임을 할 수 있도록 비너스와 머큐리 등의 연회장도 따로 있어서 연말모임은 물론이고 가족연 등에도 적합하다. 12월 24일 , 25일은 뷔페에 등심 & 랍스타 메인으로 6만 6천원으로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연말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호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따뜻하고 풍성한 프렌치 다이닝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특선 뷔페의 메인 메뉴로는 프랑스의 가장 신선하고 호사스러운 음식 중 하나인 해산물 모둠 ‘프리 드 메르(fruit de mer)’, 겨울에 어울리는 프랑스식 감자 그라탱인 ‘타르티 플레트(Tartiflette)’, 프랑스의 대표 미식 요리인 ‘샤퀴트리(Charcuterie)’ 등의 다양한 프렌치 요리가 뷔페 메뉴로 준비된다. 그 외에도 신선한 사시미 및 스시, 누들 및 라이브 바비큐 코너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연말 모임에 안성맞춤이다.

    연말 특선 뷔페는 주중 런치 5만9000원, 주중 디너, 주말 및 공휴일은 8만 5000원이다. 매주 토요일 및 크리스마스에 한해 2부제로 운영되며,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가 운영돼 이용 요금이 차등 적용 된다.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게 장식할 '칠면조(터키)구이'는 물론 '랍스터 구이'가 스페셜 디시로 제공된다. 가격은 9만 5000원이다. 11월 30일까지 연말 특선 뷔페 예약 시 15%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11월까지 ‘라 따블(La Table)’ 레스토랑과 미팅룸 대관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1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라 따블 레스토랑에서 디너 뷔페 이용 시 대관료를 무료로 진행하고, 식사 금액도 할인한다.

    12월 대관 예약 시, 라 따블 레스토랑 디너 뷔페에 와인 또는 맥주 무제한 제공 혜택까지 더해 1인당 6만 5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환상적인 파노라마 시티 뷰가 펼쳐지는 호텔 초고층 레스토랑에서 프라이빗한 디너와 함께 소중한 이들과의 모임을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만들어 낸 50여가지의 뷔페 메뉴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다. 단, 최소 보증 인원은 70명 이상이다.

    한편, 각종 비즈니스 미팅 차 미팅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팅룸에서 코스 요리와 함께 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미팅룸 대관 시, 양식 코스 1인 기준 4만 5천원, 한식 코스 1인 기준 3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양식은 스프와 샐러드, 부채살스테이크 이외에 디저트와 커피까지 모두 제공하며, 한식은 비빔밥 또는 불고기를 선택하고 디저트와 커피까지 모두 포함된다. 미팅룸 최소 보증 인원은 30명이며, 8시간 이용 기준 대관료 88만원, 4시간 기준 66만원이다.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