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엔씨소프트 '리니지2M'&'퍼플' 25일 사전 다운로드 가능

기사입력 2019.11.20 15:28
  • 사진=엔씨소프트
    ▲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의 사전 다운로드를 이달 25일(월)부터 실시한다.

    이용자는 25일 정오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니지2M을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11월 27일 00시부터 가능하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24일 종료한다. 사전 예약 수는 11월 1일 700만을 돌파한 이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출시 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NC)는 리니지2M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신규 BI는 2(II)를 강조한 디자인이다. 원작 '리니지2'의 역사를 계승해 '리니지2M'으로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 사진=엔씨소프트
    ▲ 사진=엔씨소프트

    한편, 11월 25일 낮 12시부터 '퍼플(PURPLE)'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퍼플은 높은 수준의 보안과 편의 기능,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최적화된 최상의 그래픽과 성능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접속 여부와 상관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 가능한 '게임 데이터 연동 메신저'도 이용 가능하다.

    베타 서비스(Beta Service)가 11월 27일부터 실시돼 이용자는 리니지2M을 퍼플에서 즐길 수 있다.

    리니지2M과 퍼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