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겨울 하객룩, 여성스러운 ‘롱 원피스’ VS 발랄한 ‘체크 패턴 원피스

기사입력 2019.11.20 14:42
  • 추워진 날씨에 결혼식 하객룩이 고민되기 마련이다. 특히 겨울엔 두터운 아우터를 입어야 하기에 다른 계절보다 하객 코디에 어려움이 따른다. 겨울 하객 패션 대표 아이템인 코트와 잘 어울리는 원피스로 스타일링한다면 여성스러우면서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하객룩엔 ‘롱 원피스’
  • 사진제공=화보,의상-베스띠벨리, 가방-로사케이, 펌프스-세라
    ▲ 사진제공=화보,의상-베스띠벨리, 가방-로사케이, 펌프스-세라

    여성스러운 하객룩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롱 원피스가 제격이다. 플리츠 디자인이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베스띠벨리 롱 원피스는 인디핑크 색감이 로맨틱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아우터 또한 벌룬 소매와 폼폼 브로치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가미된 코트를 착용해 페미닌함을 배가 시켜준다.
     
    여기에 단정한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액세서리는 블랙으로 통일하는 것을 추천한다. 각진 쉐입의 토트백은 탑 핸들을 손에 쥐어 품위 있는 애티튜드를 발산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트랩이 포인트인 펌프스를 신는다면 세련미까지 챙긴 하객룩이 완성된다.

    발랄한 하객룩엔 ‘체크 패턴 원피스’
  • 사진제공=화보,의상-베스띠벨리, 가방-로사케이, 앵클부츠-무크
    ▲ 사진제공=화보,의상-베스띠벨리, 가방-로사케이, 앵클부츠-무크
    체크 패턴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하객 패션에 안성맞춤이다. 무릎 위로 오는 짧은 기장감의 베스띠벨리 체크 원피스는 빅 사이즈 사각 패턴으로 경쾌한 매력을 한층 살려준다. 이때 코트는 원피스의 패턴이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의 코트를 선택하면 과하지 않은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겨울 하객 패션인 만큼 전체적인 톤은 브라운으로 매치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도 방법이다. 러블리한 착장에 어울리도록 가방은 크로스백으로 발랄함을 상승시키며 마무리로 스웨이드 소재의 롱부츠로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춘 센스를 발휘하면 좋다.

최신뉴스